“시트 틈새에 쏙 끼워…” 수납부터 고속 충전까지 다 되는 신박템

8134

소지품들로 정리되지 않는 앞좌석

여러 타입 사용으로 꼬이는 케이블

휴대폰, 라이터, 차 키 등 틈새로 쏙! 빠져버리는 물건들까지.

바쁜 일상 속 차주의 신경을 긁는 요소는 너무나 다양하다.

이하 카슈아

고속 충전부터 깔끔한 수납까지 가능한 ‘사이드포켓’이 필요할 수밖에 없는 이유다.

최근 카슈아에서 출시한 사이드포켓은 기존 제품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됐다. 컵홀더가 추가되었으며, LCD를 통해 배터리 전압까지 확인 가능하다. (바로가기)

사이드포켓은 운전석, 조수석 시트 틈새에 쏙 끼워 설치하면 되기에 매우 편리하다. 넣어서 고정해 주면 시트를 움직여도 흔들림이 없고 안전벨트도 방해하지 않아 안전하다.

휴대폰, 영수증, 지갑 등 정리되지 않은 소품들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도 있다. 수납 칸 분리로 한쪽에는 휴대폰, 반대쪽엔 지갑, 남은 공간에는 담배나 영수증 등을 취향에 맞게 정리할 수 있어 좋다. 컵홀더까지 있어 커피나 텀블러 휴대도 용이하다.

제일 큰 장점으로 꼽을 수 있는 ‘4구 멀티 릴 타입 충전’. C 타입, 8핀, 2개의 USB 포트로 네 개 기기를 동시 충전할 수 있다. (C 타입은 고속 충전 가능) 또 자동차 배터리 전압을 보여주는 LCD를 통해 정상적인 성능을 유지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쭉쭉 늘어나는 80cm의 내장형 릴 타입 케이블로 뒷좌석에서도 편하게 충전할 수 있는 게 특징. 당겼다가 놓으면 자동으로 케이블이 감겨 들어가 편리함에서 헤어 나올 수 없다.

카본 패턴 마감으로 강력한 내구성과 저항력을 가지고 있어 생활 흠집과 마찰에 강하다. 다소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디자인에 고급 차량 튜닝용 패턴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차량 인테리어에 적합하다.

구매자들은 “너무너무 좋아요. 아이디어 상품!” “수납공간도 없고 여기저기 충전 줄이 지저분했는데 덕분에 깔끔해졌어요” “충전 빨리 잘되네요ㅎㅎ” “설치 후 옆에 앉은 사람 불편하려나 싶었는데 전혀 아니네요” 등 간증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다양한 차종에 호환 가능한 ‘스마트 사이드포켓’은 택샵에서 출시 기념 단독 특가 28,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첫 구매 3천 원 쿠폰 적용 시 25,900원이니 평소 차량 앞좌석 정리가 안됐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바로가기)

+1
2
+1
1
+1
3
+1
0
+1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