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00원은 못참지ㅋㅋ” 립스틱 크기의 초소형 보조배터리

379
테크월드

어느새 보조배터리는 외출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하지만 무겁고 투박한 디자인은 항상 들고 다니기에 부담스럽고, 꼭 필요한 충전 케이블 챙기기도 귀찮기만 하다. 작고 가벼우면서 충전 케이블이 내장된 보조배터리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이하 인채널

최근 이런 불편함을 모조리 없앤 신통방통한 보조배터리가 출시됐다. 8,500의 미친 가성비에 용량까지 잡은 ‘미니 거치 보조배터리’다. 출시 직후 입소문을 빠르게 타며 구매자들 사이에서도 호평을 이루는 아이템이다. (구매 바로가기)

가장 편리한 점은 C-Type 또는 8pin 케이블이 내장돼있어 케이블, 젠더 등 부가 액세서리 없이도 충전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케이스가 있어도, 그립톡이 붙어있어도 곧바로 사용할 수 있다.

립스틱만 한 작은 크기지만 86g 가벼운 무게용량은 5000mAh로 강력해서 더욱 효율적이며 아이폰 미니 기준 한번 반 정도 충전할 수 있다. 후면의 거치대를 열면 게임, 영상 시청을 하면서도 충전이 가능해 매우 편하다. (구매 바로가기)

4단계의 LED 표시로 용량과 충전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보조배터리 충전 시 C-Type 케이블(추가 구매 가능)을 사용하면 된다. 충전 젠더를 외부 충격과 이물질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해 주는 고무 커버가 있어 안심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다.

1. 충전하면서 거치까지 할 수 있다

2. 5000mAh로 넉넉한 용량

3. 립스틱만 한 크기에 가벼워 주머니에 쏙 들어감

케이블이 필요 없는 도킹형 ‘미니 거치 보조배터리’는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 8,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수량 소진 시 할인 행사는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서두르자. (구매 바로가기)

구매자들은 “작아서 휴대성 최고다!!” “웬만하면 후기 잘 안 남기는데 최근 산 것 중 베스트다” “선 있는 거 쓰다가 이거 쓰니까 삶의 질 상승…” “다들 이런 거 첨 본다고 신기해해요” 등 반응을 보였다. (구매 바로가기)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