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씨즈서울] 너무 매워서 주먹 날렸습니다.. 맵부심 하나로 출동한 ‘주먹감자라면’ 팝업스토어

318

트렌디한 신상부터 볼거리가 다양한 팝업스토어 공간까지,

요즘 트렌드에 대한 모든 것을 [디씨즈서울]이 직접 리뷰해봤습니다.

스트레스 받으면 생각나는 것 중 하나인 ‘매운 음식’. 불닭볶음면부터 닭발, 엽기떡볶이까지 종류도 많지만 그중에서도 매운 라면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불닭볶음면보다 2배 더 매운맛으로 인기를 끌었던 ‘주먹감자라면’이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합니다.

이하 위키트리

주먹감자라면은 전 축구 국가대표 이천수 선수 라면으로도 유명한데요. 신제품 ‘옐로 버전’ 제품 출시를 기념해 더현대서울 지하 1층에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합니다.

오는 7월 9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옐로 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낵 존과 굿즈 존, 아케이드 존, 키오스크 존까지 총 4개로 나눠진 공간에서 다양한 즐길 거리를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스낵 존에서 판매되고 있는 ‘펀치나쵸칩’은 팝업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음식이라고 하는데요. 약 1만 스코빌지수를 자랑하는 ‘주먹감자라면’ 스프를 이용한 만큼 그 맛이 무시무시하다고 합니다.

게다가 두더지 잡기와 펀치 기계 등 스트레스를 단번에 날려버리는 게임들도 준비돼 있어 팝업스토어 주변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고 하네요.


맵부심이 있다면 반드시 들러봐야 할 이곳! 디씨즈서울이 ‘주먹감자라면’ 팝업스토어에 직접 다녀왔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