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테팔 더서브 컴팩트’ & ‘토프(2L 미니 케그)’ 출시

650
하이네켄 테팔 더서브 컴팩트와 토프 2L 미니 케그 / 하이네켄 제공

하이네켄이 테팔과 협업한 프리미엄 홈 생맥주 머신 ‘테팔 더서브 컴팩트’와 전용 제품 ‘토프(2L 미니 케그)’ 4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리미엄 홈 생맥주 머신 ‘테팔 더서브 컴팩트’는 45도 전문가 각도로 부드럽고 풍성한 크림을 만드는 맥주 추출 구조를 갖고 있어 집에서도 생맥주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 케그의 온도를 2도로 유지해주는 자체 칠링 시스템으로 케그 당 최대 15일간 맥주의 탄산감과 신선도가 지속되어 맥주 본연의 시원 청량하고 풍부한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테팔 더서브 컴팩트’ 전용 ‘토프(2L 미니 케그)’도 함께 출시한다. 하이네켄, 타이거, 에델바이스와 스트롱보우 총 4종으로 라거부터 밀맥주, 사이다까지 입맛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골라 즐길 수 있다. 또 250ml 글라스로 최대 8잔 정도 추출이 가능해 집에서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에 최적이다.

‘테팔 더서브 컴팩트’는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10시간 이상 냉장 보관된 ‘토프(2L 미니 케그)’를 ‘테팔 더서브 컴팩트’에 장착한 후 맥주잔을 45도 각도로 유지한 채 손잡이를 당기기만 하면 된다. 이처럼 쉬운 사용법 뿐만 아니라 컴팩트한 사이즈,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 등 디자인이 주는 프리미엄한 분위기로 홈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손색이 없어 결혼이나 집들이 선물로도 적합하다.

‘테팔 더서브 컴팩트’와 ‘토프(2L 미니 케그)’는 전국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15일부터 판매되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이마트 50개 매장에서 시음행사도 가질 예정이다.

하이네켄코리아 마케팅 디렉터 박지원 전무는 “‘테팔 더서브 컴팩트’와 ‘토프(2L 미니 케그)’로 이제 집에서도 프리미엄한 생맥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며 “다가오는 여름철 ‘테팔 더서브 컴팩트’와 하이네켄이 선사하는 프리미엄 생맥주들로 집에서도 더욱 시원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