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는 갤럭시S23울트라 사용자입니다. 과거부터 노트를 계속 써왔기때문에 같은 라인업을 사용중인데요, 기기가 큰 만큼 여러가지 기능을 활용하느라 험하게 쓰는 경향이 있습니다.
제 케이스처럼 비즈니스 때문에 S펜을 못잃고 계속 쓰는 유저들, 학생들 중에 필기 기록에 의존하는 방식을 선호하는 분들 등 여러가지 이유로 이 울트라 모델을 아끼는 분들은 공감하겠지만 케이스를 교체하는 것이 일과 입니다.
상대적으로 무게가 나가고, 손에 비해 큰 폰을 쓸 수 밖에 없는 경우 떨어뜨리는 일도 많고 포켓에서 넣었다뺏다하면서 케이스가 쉽게 상하거든요. 이런 이유로 한가지 다기능 케이스보다는 TPU케이스를 쓰게 되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네요.
이때 질리지 않으면서 기본기능에 충실한 나하로 리얼슬림 케이스를 빼놓고 이야기하기 어렵습니다.
다양한 색상, 합리적 가격
나하로 케이스는 대부분의 최신 폰 라인업에 대한 CASE를 제공할 뿐 아니라 여러가지 색상을 깔끔한 디자인으로 갖추고 있어 질리지 않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투명케이스를 기본으로 하지만 8가지 색상을 제공합니다.
-클리어,
-블루퍼플,
-핑크옐로우,
-화이트블루,
-화이트핑크,
-화이트 민트,
-화이트퍼플,
-핑크민트
저는 Whiteblue, 그리고 Pink Yellow을 선택했습니다. 가격은 개당 8900원으로 몇가지를 골라서 준비해두면 손상도 막고, 기분전환도 되는 효과를 노릴 수 있죠. 게다가 스토어찜하면 1000원 , 3개이상 구매 혜택도 있네요.
Real slim, 독립형 키버튼
무엇보다 씌운듯 안씌운듯한 TPU케이스의 느낌이 월등합니다. 제대로 얇기때문에 세련미가 있죠.
여기에 디자인적으로 군더더기가 없기때문에 깔끔하고 심플한 매력이 있는데요, 반면, 독립형 버튼으로 디자인되어 각 버튼이 중첩되어 오작동시키는 문제도 없다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디스플레이, 카메라 보호
갤럭시 울트라 S23은 카툭튀와 엣지 디스플레이 모델이기때문에 보호에 신경쓰는게 당연한 모델입니다. 즉, 카메라가 쉽게 상할 우려가 있으며, 화면의 엣지도 조심해서 다뤄야 하는 부분이라는 의미이죠.
나하로TPU케이스는 카메라와 디스플레이보다 케이스가 높기때문에 평면상으로 볼때 바닥에 닿으면서 상하는 상황을 막아줍니다. 비록 리얼슬림이라는 이름을 지니고 있지만 주요 기능부분은 갑옷처럼 잘 방어해주더라고요.
사이드에어백, 미끄럼방지
보통 TPU 소프트 케이스는 디자인적으로 투명도만 높으면 오케이하는 경향이 있지만 은근히 디테일한 모습을 지닌 모델이므로 차별성이 있다는걸 다시한번 느꼈는데요.
먼저 모서리에 4면 사이드 에어백을 갖추고 있기때문에 중량이고 큰 사이즈 덕분에 떨궈서 부서지는 상황이 발생하는 것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얇지만 특정 포인트를 보강한 셈이죠.
게다가 손에 잡히는 부분의 그립감 유지를 위해 논슬립 가공처리가 되어 있기때문에 매끄럽고 고탄성인 TPU소재의 단점을 보완했다고 여겨집니다.
써보니 편리함
일단 계속 사용해보니 편리하다는 사실이 자꾸 찾게 되는 이유같습니다. 갤럭시 S23 울트라에 대한 디자인 이해도가 높기때문에 가능할텐데, 씌우고 탈거할때 참 편합니다.
소재의 탄성이 높기때문에 기계로부터 잡아뜯는 식이 아닌 가볍게 입히는 느낌이 드네요.
그래서 필자처럼 여러 상황에 놓이다보니 케이스교체가 잦은 사람은 꿀 아이템이라는 느낌이 들 수 밖에 없습니다.
한번쯤 자신의 폰 사용패턴이 케이스교체를 부르는 타입이라면 숙고해서 알아보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이상 도피오넬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