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BBQ 치킨 한 마리 시키면 ‘황올 반마리’ 더 드립니다”

90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 마리 증정 이벤트 10월에도 진행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사진 = 인사이트

BBQ가 전 국민에게 황금올리브 치킨 반 마리를 쏜다.

지난 9월 진행됐던 BBQ의 ‘황금올리브치킨 반 마리 증정 프로모션’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 입어 10월 다시 찾아왔다.

21일 BBQ는 지난 9월 창사 30주년을 맞이하며 시작한 ‘황금올리브치킨 반 마리 증정 프로모션’을 다시 한번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해당 프로모션은 파격적인 혜택으로 BBQ 앱과 홈페이지의 이용량이 크게 늘어나며 반향을 일으켰다.

BBQ 앱을 통한 매출은 이전 3개월 평균 매출 대비 무려 327%나 증가했다.

프로모션이 종료된 이후에도 이를 재개해달라는 소비자들의 요청이 이어지기도 했다.

이에 힘입어 BBQ는 통 크게 이번 달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추가 진행하기로 했다.

사진 = 인사이트

황올 반 마리를 득템할 수 있는 방법은 간단하다.

BBQ 앱 또는 웹사이트에서 치킨을 한 마리 이상 주문하면 되는데 이때 결제 단계에서 쿠폰함에 자동으로 다운로드된 쿠폰을 사용하면 황금올리브치킨 반 마리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단, 행사 기간에 ID 당 매일 1회 참여가 가능하며 기타 할인 및 사이드 메뉴 증정 쿠폰, 기프티콘과 중복 적용은 되지 않는다.

BBQ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파격적인 혜택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앞으로도 BBQ 앱을 통해 고객들도 만족하면서 패밀리(가맹점)의 수수료를 경감해 수익성을 개선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오늘, BBQ의 ‘황금올리브치킨 반 마리 증정 프로모션’을 통해 치킨 한 마리로 닭 다리 3개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