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최근 근황 공개돼
군 복무 중인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의 근황이 전해져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일 BTS 한 팬의 틱톡 계정에는 군 마트로 추정되는 곳에서 포착된 뷔의 모습이 담긴 사진 한 장이 공유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뷔가 팬과 함께 다정하게 사진을 찍어주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뷔는 떡 벌어진 어깨와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다.
팬은 “같이 일하는 선생님의 남편분이 직업 군인이셔서 전달받은 사진”이라며 “갈수록 더 (잘)생겨지는 태형이”라고 전했다.
벌크업 성공해 ‘상남자’ 포스 풍겨
뷔는 입대 전 여리여리하고 미소년 같았던 모습과 달리 벌크업에 성공해 ‘상남자’ 포스를 풍겨 눈길을 끌었다.
함께 사진을 찍어달라는 팬의 요청에 마스크와 안경까지 벗고 완벽한 팬서비스를 보여준 것으로 추측된다.
뷔의 근황 사진을 본 팬들은 “군대 가더니 더 멋있어졌다”, “건강해 보여서 다행이다”, “군복 제일 잘 어울리는 연예인 1위 아니냐”, “미소년 뷔보다 상남자 뷔가 더 내 취향이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뷔는 지난해 12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강원도 춘천 육군 2군단에서 사령부 직할 군사경찰단 특임대로 복무하고 있다. 전역 예정일은 2025년 6월이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13남매 장녀 남보라, 깜짝 결혼 발표… 남자친구에게 받은 프러포즈 공개 (영상)
- 2위 “업고 내려오면 두 발로 멀쩡히 걸어서 귀가”… 힘들다며 산악구조대 부르는 민폐 등산객들
- 3위 ‘강민호 8회 결승포’ 삼성, LG 꺾고 9년 만에 KS 진출 성공
- 방송에서 3일 동안 여동생 되어줬던 소녀 생일 축하해주러 18시간 거리 ‘멕시코’까지 날아간 가비
- 함소원, 이혼한 진화와 결국 완전 결별했다… “두려움에 혼자 많이 울어”
- 13남매 장녀 남보라, 깜짝 결혼 발표… 남자친구에게 받은 프러포즈 공개 (영상)
- 엄마·아빠 지갑은 다 털어가 ‘파산핑’이라 불리는데… 정작 ‘적자’라는 티니핑
- ‘최고 평점+경기 MOM’ 손흥민, 기립박수 받고도 슬퍼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