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만트라’ 글로벌 인기… 좋은 소식 전해졌다 (+이유)

83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솔로곡 ‘만트라(Mantra)’로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존재감을 다시 한번 드러냈다.

블랙핑크(BLACKPINK) 제니가 샤넬 컬렉션 쇼 참석차 프랑스 파리로 출국하기 위해 지난 3월 2일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해 이동하고 있다. / 뉴스1

제니의 새 싱글 ‘만트라’는 국내 음원 사이트인 벅스 실시간 차트와 미국, 브라질 등 47개국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달성했다고 12일 OA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제니는 이 곡을 통해 올해 처음으로 미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가 됐다. 이 외에도 ‘만트라’ 뮤직비디오는 한국과 미국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올랐다.

뮤직비디오 역시 한국과 미국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았다.

제니는 전날 소속사를 통해 “새로운 시대를 시작하기에 완벽한 곡”이라며 “팬들을 행복하게 만들 뿐 아니라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로스앤젤레스에서 녹음할 당시 영감을 얻었다. 이 곡을 통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블랙핑크(BLACKPINK) 제니가 지난해 7월 13일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해 프랑스 파리로 출국하고 있다. / 뉴스1

[위키사주] 고민해결 오늘의 운세 보러가기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