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KBS 2TV 저녁 ‘생생정보’ 오늘 방송 2144회 ‘장사의 신’ 코너에서는 메기매운탕 맛집이 전파를 탄다.
먼저 ‘생생정보’의 첫 번째 코너 ‘생생현장’에서는 도심 속 숨은 명소, 도림천 수변 테라스에 대해 소개한다.
두 번째 코너 ‘장사의 신’에서 ‘생생정보’팀은 42년 전통의 메기매운탕 맛집을 소개한다.
서울 관악구 신림로18가길에 위치한 ‘명운추어탕메기매운탕 본점’은 42년 전통의 메기매운탕 맛집으로 유명하다.
대표 메뉴 메기매운탕은 매콤하고 시원한 국물이 특징이다. 얼큰한 국물의 깊은 맛과 살짝 매운 향이 코끝을 자극해 쓰린 속을 진정시켜준다.
신선한 생선과 각종 채소가 어우러져 더욱 풍부한 풍미를 자랑한다. 매운맛과 함께 전해지는 해산물의 감칠맛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689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맛집답게 ‘음식이 맛있어요’, ‘재료가 신선해요’, ‘친절해요’, ‘양이 많아요’, ‘가성비가 좋아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맛집 ‘명운추어탕메기매운탕 본점’은 매일 오전 11시~오후 9시 영업한다. 오후 3~4시는 브레이크 타임이다.
세 번째 코너 ‘SNS 화제 영상’에서 ‘생생정보’팀은 조회 수 482만 뷰를 기록한 대왕 돈가스를 소개한다.
네 번째 코너 ‘미스터 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에서 ‘생생정보’팀은 전라남도 장흥군을 찾는다.
‘기산마을’, ‘회진항’, ‘2024 장흥 회령포 이순신 축제’, ‘대덕초등학교’, ‘탑산사’, ‘천관산’을 차례대로 방문해 장흥군의 다양한 즐길 거리와 맛집을 전달한다.
마지막 코너 ‘리/얼/극/장 부부별곡’에서 ‘생생정보’팀은 ‘김홍복 보은삼가대추농원’에 있는 어느 부부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방송은 KBS 아나운서 이선영, 강승화, 이각경이 맡아 진행한다.
KBS2 ‘생생정보’ 맛집 오늘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35분 시청할 수 있으며 2144회 방송 정보는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삼시세끼 라이트’ 깜짝 게스트 등장…촬영지는?
- ‘생방송 투데이’ 맛집 오늘, 소갈비 편
- “역대 최악의 치욕” 세 경기 연속 참패 중국이 C조서 세운 ‘진기록’
- 한강 소설 원작으로 한 영화, 무려 2편이나 있었다 (+정체)
- 시간 지나고 보니 싹 다 틀렸다… 크게 빗나간 암호화폐 이론 10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