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생생정보’ 맛집 오늘, 아구수육 편

87

7일 KBS 2TV 저녁 ‘생생정보’ 오늘 방송 2141회 ‘기다려야 제맛’ 코너에서는 아구수육 맛집이 전파를 탄다.

아구수육 사진. / 업체등록 사진

먼저 첫 번째 코너 ‘생생현장’에서 ‘생생정보’팀은 ‘하늘을 수놓는 드론 축제’를 살펴본다.

이 코너에서는 전북 전주에 위치한 ‘드론축구협회’,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한국모형항공협회 (드론 레이싱)’를 차례대로 방문한다.

두 번째 코너 ‘기다려야 제맛’에서 ‘생생정보’팀은 아구수육 맛집을 소개한다.

부산 남구 수영로에 위치한 ‘가원밥상’은 생아구탕 및 아구수육 맛집으로 유명하다.

이곳의 대표 메뉴 아구수육은 부드럽고 쫄깃한 아구살이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신선한 아구살을 부드럽게 익혀 쫄깃하면서도 고소함이 전해져 고객들의 입맛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400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맛집답게 ‘음식이 맛있어요’, ‘재료가 신선해요’, ‘친절해요’, ‘양이 많아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맛집 ‘가원밥상’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한다. 브레이크타임은 매일 오후 2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다.

세 번째 코너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에서 ‘생생정보’팀은 경북 안동 여행을 떠난다.

이 코너에서는 ‘안동 하회마을’, ‘안동참마손국수종가 안동종가본점’, ‘월영교 문보트’를 차례대로 방문해 안동의 다양한 즐길 거리와 맛집을 소개한다.

네 번째 코너 ‘나나랜드’에서 ‘생생정보’팀은 푸른 초원에 펼쳐진 염소 목장을 찾는다.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이곳에는 천연 산책코스, 동물과 교감하는 먹이주기 체험, 목장 곳곳에 숨어 있는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돼 있다.

마지막 코너 ‘골든타임 히어로’에서 ‘생생정보’팀은 ‘의식 잃은 운전자 차량 세운 영웅’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펼친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방송은 KBS 아나운서 이선영, 강승화, 이각경이 맡아 진행한다.

KBS2 ‘생생정보’ 맛집 오늘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35분 시청할 수 있으며 2141회 방송 정보는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됐음을 밝힙니다.
KBS 2TV 생생정보통 / KBS 2TV 생생정보통 홈페이지

[위키사주] 고민해결 오늘의 운세 보러가기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