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썸 타는 중” 깜짝 공개
방송인 이상민이 ‘김희선 닮은꼴’ 전 여자 친구와 10년 만에 재회했다고 밝혔다.
지난 2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상민은 배우 김승수와 함께 배우 이본의 집에서 술자리를 가졌다.
이날 술에 취한 이상민은 “친구랑 술자리니까 솔직하게 얘기하는데, 내가 썸 직전 단계인 여자가 있다. 썸은 아니고 ‘ㅆ’ 정도다. 지금 ‘ㅆ’ 단계까지 왔다. 내가 좋아하는 친구다. 서로 호감을 갖고 있다”고 고백했다.
이어 “(상대 여성은) 헤어졌다가 다시 만난 사람”이라며 “마지막 여자 친구다. 그래서 더 조심스러운 거다. 헤어지고 10년 만에 다시 만났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자신이 최악일 때 만났던 전 여자친구와 10년 만에 재회
다시 만나게 된 이유에 대해서는 다른 사람을 만나 봤지만 새로운 사람을 알아가는 시간이 두려웠기 때문이라고. 이에 자신을 이미 다 알고 있는, 최악일 때 만났던 전 여자친구와 재회하게 됐다고 부연했다.
과거 헤어진 이유를 묻자 이상민은 “그 친구가 똑똑하다. 똑똑하니까 헤어진 것”이라며 “여자친구가 당시 ‘난 널 좋아하는데 네가 사는 방식이 마음에 안 든다’고 했다”고 답했다. 그러나 지금은 삶의 방식이 완전 달라졌다고.
앞서 이상민은 지난해 일명 ‘대게녀’라고 알려진 전 여자 친구의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이상민은 집을 정리하던 중 예전에 쓰던 카메라를 발견했고, 메모리 카드에서 전 여자 친구의 사진을 김준호에게 보여주며 ‘대게녀’라고 설명했다.
과거 돈이 없어 힘들었던 시절 전 여자친구가 먹고 싶다는 대게를 사주기 위해 주변에 돈까지 빌렸다고 털어놓으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해당 사진을 본 사람들은 김희선, 김준희 느낌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상민은 “사진이 못 나온 거다. 되게 예쁘다”고 자랑하면서 “마지막으로 연애 했던 분이다. 3~4년 정도 사귀었다”고 전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MBC 간판 예능 ‘나 혼자 산다’, 올해 최저 시청률 찍었다… “노잼” 반응 쏟아져
- 2위 뉴질랜드서 숨진 한국 알파인 스키팀 선수들… 차 안 가득 찬 짐 때문에 구조도 못해
- 3위 ‘헤어롤’ 말고 들어온 30대 여성들… 울산 국밥집서 소주 4병 훔치더니 10만원치 음식 ‘먹튀’
- 블랙핑크 리사, ‘루이뷔통 2세’ 프랑스 재벌 남친 언급한 신곡 가사… 키스 후기 담겼다
- 전동스쿠터 ‘만취’ 운전한 BTS 슈가, 벌금 1500만원 약식 명령
- “‘불꽃축제 명당’ 오피스텔 1박 65만원”… 호텔방 가격 치솟자 온라인에 올라온 매물
- 중국 음란사이트에 ‘한국 왁싱숍·산부인과 진료’ 영상 수없이 올라와… “강력 처벌해야”
- ‘묻지마 살해’ 당한 순천 여고생… “몸 불편한 아빠 대신 약 사러 나갔다가 참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