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임직원들이 어려움을 겪는 한부모가정을 위해 직접 육아용품 키트를 제작해 선물한 것으로 알려졌다.
27일 동서식품은 전날 ‘한부모가정을 위한 육아용품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오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앞두고 경제적, 사회적으로 양육에 어려움을 겪는 한부모가정을 지원하고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동서식품 임직원들은 이유식, 물티슈, 영양제, 장난감 등 다양한 육아용품으로 구성한 키트를 제작했다. 특히 아이들의 숫자 공부를 위해 손수 만든 숫자책을 함께 담아 의미를 더했다. 완성된 육아용품 키트는 5세 미만 아동을 양육 중인 한부모가정 83곳에 전달된다.
동서식품 한지연 봉사활동 담당자는 “오늘 임직원들이 응원의 마음을 담아 만든 육아용품 키트가 한부모가정에게 의미있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함께 하는 의미 있고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임직원 봉사활동 외에도 임직원들이 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부 플랫폼을 운영하고 매칭 그랜트로 함께 하는 등 임직원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전역일인데 텅 빈 채상병 추모공간… 해병대 예비역들 “추모가 그리 어렵냐”
- 2위 내일부터 강남 일대에 국내 최초 심야 자율주행택시 달린다… 요금은 ‘0원’
- 3위 거짓 루머 퍼트린 ‘탈덕수용소’ 저격?… 똑같은 룩 ‘공항 패션’으로 완벽 소화한 장원영
- ‘마라엽떡’만큼 맛있다는 간증 후기 폭발한 GS25 마라 뉴진면볶이 (영상)
- “4개월 만에 모발 재생 4배 효과”.. 탈모에 ‘두피케어’를 넘어 ‘모낭표적케어’가 필요
- 식지 않은 ‘두바이 초콜릿’ 인기에… 후기 폭발한 컴포즈커피, 피스타치오X초콜릿 음료
- 제이에스티나 화보 찍으랬더니 ‘천상계 비주얼’로 잔뜩 끼 부려 팬들 홀리는 아이유
- “거래처 공문에 ‘폐사’ 단어 썼다가 항의 전화 폭탄… 무식한 직장인 너무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