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앤키스(CHARLES & KEITH)가 올 블랙 디자인으로 유명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BLVCK(블랙)과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2017년 프랑스 디자이너 줄리안 오하얀(Julian O’hayon)에 의해 설립된 BLVCK은 올 블랙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로 전통적인 패션의 산업의 기준을 혁신하는 의류, 액세서리, 가죽 제품을 선보여왔다. 품질과 디자인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개인의 삶을 스스로의 방식으로 사는 것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한다.
두 브랜드의 협업 컬렉션 #CharlesKeithxBLVCK은 현실 세계와 디지털 세계의 섬세한 경계를 탐구한다. 독특한 비율과 예상치 못한 순간에 중점을 둔 이 콜라보레이션은 우리가 패션을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하도록 한다.
이 컬렉션은 젠더-뉴트럴 블랙 부츠, 두가지 디자인의 블랙 백, 그리고 블랙 테디베어 참 네 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아이템은 두 브랜드의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특성을 잘 표현하고 있어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매력적이다.
온라인 독점 제품으로 10월 1일에 공식 온라인 스토어 CHARLESKEITH.KR.COM 단독으로 출시된다. 또한, 주요 도시의 일부 CHARLES & KEITH 및 BLVCK 매장을 팝업으로 활용하여, 고객들이 이 컬렉션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노브라 즐기는 화사 “알몸으로 다니는 게 편안”…의사도 인정했다
- 공개 첫 주 화제성 싹쓸이…넷플릭스 글로벌 ‘1위’ 찍은 한국 예능
- 항상 배고픈 다이어트…조금이라도 식욕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 공개연애 시작?… 예지원과 커플♥ 된 7세 연하남 이동준, 그는 누구? (+인스타 사진)
- 시럽 타임어택 퀴즈 정답 (9월 25일 오늘의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