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횡단보도 한복판서 쓰러진 20대 여성… 가방서 쏟아진 ‘흰색 가루+빨대’ 정체 (영상)

153

횡단보도에 쓰러진 여성…알고보니 마약 취해 실신

YouTube '서울경찰'

서울 강남에서 횡단보도를 건너다 쓰러진 여성. 바닥에 쓰러져 일어나지 못하는 여성을 부축해 건강 상태를 살피던 경찰은 가방 속에서 마약을 발견했다.

지난 29일 서울경찰청 공식 유튜브 채널 ‘서울경찰’에는 ‘횡단보도에 쓰러진 여성, 마약류관리법 위반 검거’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서울 강남의 한 횡단보도를 비추는 CCTV 영상에는 길을 건너는 사람들 사이로 바닥에 쓰러져 일어나지 못하는 여성 A씨가 보인다. 시민들의 신고로 경찰과 소방이 출동했다.

경찰은 여성의 의식을 확인하고 조심스레 일으켜 부축하면서 인도로 데려갔다. 함께 출동해 있던 구급대원들은 A씨의 건강 상태를 확인했지만 술 냄새도 나지 않고 맥박도 정상인 상황이었다.

YouTube '서울경찰'

도로에 쓰러진 여성 가방 열어보니 ‘흰색 가루+빨대’ 발견

 

그런데 A씨는 묻는 말에 어눌한 말투로 대답하고 몸이 힘없이 축 늘어졌다. 보호조치 필요성을 느낀 경찰은 가족에게 연락하기 위해 소지품을 확인했다. 그런데 그때 가방에서 흰색 가루와 빨대가 발견됐다.

경찰관은 이를 확인하기 위해 A씨와 함께 파출소로 향했다. 2개의 봉투 안에 든 흰색 가루의 정체를 조사한 결과 마약으로 드러났다. A씨의 소변 검사에서도 양성 반응이 나왔다.

A씨는 마약 투약 후 거리로 나와 쓰러져 있던 것으로 파악됐고, 결국 검거됐다.

YouTube ‘서울경찰’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