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태국 최대 마케팅 그룹 CMG와 손잡고 K-뷰티 동남아 마켓 확장한다

68

사진 제공 = 정샘물

’정샘물’이 태국 최대의 마케팅 그룹인 센트럴마케팅그룹’과 손을 잡아 더 큰 동남아 시장 도약에 나섰다.

태국은 물론 유럽까지 대형 쇼핑몰, 백화점, 리조트 등 전세계 약 5,300여개의 유통과 마케팅 채널을 보유한 CMG는 세계적으로도 영향력 있는 비즈니스 기업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이번 정샘물과의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K-뷰티 브랜드 비즈니스 확대에 시너지 창출을 기대하고 있다.

이러한 비즈니스 협업의 시작과 함께 브랜드 정샘물은 지난 15, 16일 양일간 방콕 대표 쇼핑센터인 센트럴 칫롬 백화점과 센트럴 월드에서의 빅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신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소식과 본격 마케팅 활동의 포문을 밝혔다.

행사 첫 날인 15일은 미디어 세션으로, 태국 방콕에서도 손꼽히는 럭셔리 백화점인 센트럴 칫롬 백화점에서 진행이 되었는데 브랜드 정샘물의 수장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은 태국 다수의 미디어와의 인터뷰에서 든든한 파트너와 함께해서 태국에서의 마케팅이 성공적일것이라는 기대가된다며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둘째날은 ‘FIND YOUTIFUL 런칭 행사’로 브랜드 정샘물과 CMG의 공식 비즈니스 협업을 알리는 프레스 컨퍼런스가 진행되었으며, 이 세션에서는 약 133만 팔로워를 보유한 현재 태국에서 가장 라이징한 배우인 K. Kapook과 태국 인플루언서 등을 모델로 다수의 미디어와 KOL들 대상 아티스트 정샘물만의 노하우를 살린 메이크업 하우투 쇼케이스 및 K-뷰티 트렌드에 관한 강연을 진행했다.

이 날 행사 브레이크 타임에서는 많은 미디어와 인플루언서들이 앞다투어 정샘물 아티스트와의 사진 촬영을 요청하는 바람에 한동안 행사장이 마비가 되는 등 브랜드 정샘물과 아티스트 정샘물을 향한 현지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미 지난 2019년부터 본격적으로 글로벌 브랜드로서 마켓 포지션을 확장해온 브랜드 정샘물은 이미 태국에서도 수많은 팬층을 보유하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러한 브랜드 정샘물이 이번 새로운 파트너 협업을 계기로 태국 내 더욱 강력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마련하는 것에 현지의 많은 소비자들의 반응 또한 뜨겁다는 후문이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