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 ‘본격 도시락’ 출시…놀라운 메뉴 구성에 가격은 8천원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SNL코리아 등 다양한 예능과 유튜브, 드라마 활동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김아영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김아영은 SNL코리아 ‘MZ오피스’에서 보여준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 캐릭터 등 특유의 밝고 유쾌한 매력을 선보여왔는데, 본도시락은 이런 김아영이 가진 매력을 통해 젊은 연령층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려 하고 있다.
최근 본도시락은 메뉴 및 패키지를 전면적으로 리뉴얼했다. 기존에 갖고 있던 강점에 더해 신선하고 활기찬 느낌을 더했다. 이와 함께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을 선정, 본도시락의 이미지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나갈 계획이다.
젊은 직장인들이 김아영에게 높은 호감도를 보이고 있다는 점을 고려, 이달 초 신규 출시한 ‘본격 도시락’을 2030세대 직장인의 대표 도시락으로 안착시킬 계획이다.
‘본격 도시락’은 밥과 계란후라이, 바싹불고기·제육볶음 그리고 반찬 3종을 기본 구성으로 한다. 치킨텐더샐러드와 카츠&전 중에 추가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신메뉴이다.
버릴 메뉴가 하나도 없는 MZ 맞춤 도시락인 것에 더해 ‘8천 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는 점이 혁신적이다. 가성비는 물론 프리미엄까지 모두 잡았다는 평가다.
본도시락은 고물가·고금리 그리고 경기 불황 속에서도 좌절하지 않고 열심히 앞으로 나아가는 2030 젊은 세대가 따뜻한 한 끼 식사를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본격 도시락’을 개발했다. 가격 부담은 줄이고 속은 든든하게 해주겠다는 마음을 담아 이 제품을 세상에 내놓았다.
따뜻한 마음은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본격 도시락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할인 혜택도 진행 중이다.
먼저 8월 12일부터 25일까지 본아이에프 자사 주문 앱 ‘본오더’에서 오전 11시~12시 사이 포장 주문 시 선착순으로 2,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무려 5,500원이라는 가격에 본격 도시락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본격 도시락’ 본오더 포장 시에는 1천 원 상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본아이에프 김만기 브랜드기획실장은 “생기발랄한 매력으로 2030세대에게 사랑받는 배우 김아영을 본도시락의 새로운 얼굴로 맞아 젊은 층에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라며 “대대적인 메뉴 리뉴얼과 함께 새롭게 찾아온 ‘본격 도시락’이 MZ세대의 부담 없는 건강한 한 끼를 책임지는 메뉴로 거듭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음주운전’ 슈가 살려라… ‘블핑’ 로제·제니에 마약 누명 + ‘세븐틴’ 승관에 악플 테러하는 팬들
- 2위 세계랭킹 1위인데… 안세영, 지난해 연봉 6000만 원도 못 받았다
- 3위 2m31 못넘어 7위, 메달 획득 실패한 우상혁… 탈락한 후 눈물 흘리며 한 말
- 지난해 ‘적자’였던 신세계 이마트… 올해 상반기 실적 ‘개선’ 성공
- 엽떡 먹을 때 필수인 쿨피스… 털어 넣기만 하면 한 잔 뚝딱 생기는 ‘가루형’ 나왔다
- 맥도날드, 타이완으로 직원들 해외 연수 보내준다… “항공권·주거·생활비 지원”
- 벌크업하고 한층 더 늠름해진 모습… 군 생활 중인 지민·정국 반가운 근황 공개됐다
- 화성 지하 20㎞서 바다 발견… “생명체 살 수도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