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국제 우정의 날 맞아 ‘헬로키티 앤 프렌즈 컬렉션 ’ 선봬

89

사진 제공 = 크록스

크록스가 ‘국제 우정의 날’을 맞아 ‘헬로키티 앤 프렌즈 컬렉션’ 의 첫 번째 에디션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많은 사랑을 받아온 산리오캐릭터즈의 역사에서도 특별한 이정표로 자리매김하며 시대를 초월한 매력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캐릭터 팬들의 기다림과 기대감을 충족시킬 것이다.

올 초 선보인 ‘헬로키티 50주년 콜라보 컬렉션’이 큰 사랑을 받은 데 이어 ‘헬로키티 앤 프렌즈 컬렉션’의 첫 번째 에디션은 ‘국제 우정의 날’을 기념해 ‘친한 친구는 함께해요”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독특한 리본과 반짝이는 눈을 가진 헬로키티®는 수십 년 동안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더불어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도 함께하는 이번 컬렉션은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귀여운 스타일부터 엣지 있는 스타일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해 유저의 폭넓은 취향을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마이멜로디 쿠로미 스톰프 샌들’은 마이멜로디, 마이멜로디와 가장 친한 친구 쿠로미가 유저의 감정에 따라 맞춤 스타일링을 도와준다는 스토리텔링이 담긴 제품이다. 오른쪽에는 다정한 마이멜로디가, 왼쪽에는 장난기 가득한 쿠로미가 자리해, 두 캐릭터의 상반된 매력을 재미있게 풀어낸 디자인이 특징이다. 블랙 어퍼 위 마이멜로디와 쿠로미의 메탈 지비츠 참은 에나멜과 글리터로 장식돼 세련된 느낌을 준다. 또 6.9㎝의 두툼한 굽 높이에도 크로슬라이트 소재가 적용돼 가볍고 편하며 백 스트랩은 조절이 가능해 맞춤형 지지를 제공한다. 두툼한 아웃솔은 핑크 컬러를 바탕으로 마이멜로디와 쿠로미의 그래픽을 새긴 디테일로 눈길을 끈다. 

‘마이멜로디 쿠로미 이사벨라 샌들’은 아이들을 위해 준비됐다. 마이멜로디와 쿠로미가 새겨진 풋베드, 부드러운 젬라이트 소재의 글리터 어퍼, 마이멜로디와 쿠로미 모양 지비츠 참 등 귀여운 디자인 요소가 적용된 샌들이다. 해당 제품의 지비츠™ 참은 착용하는 아동의 안전을 위해 제거할 수 없으며 발목 스트랩은 후크 앤 루프 시스템으로 조절할 수 있어 맞춤형 핏을 선사한다.

사진 제공 = 크록스

‘시나모롤 클래식 클로그’는 구름 사이에 있는 시나모롤’ 프린트로 덮인 밑창이 포인트로, 구름이 발을 감싸는 듯 편안함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구성에 포함된 시나모롤’ 지비츠’ 참에는 캐릭터 특유의 커다란 귀, 포근한 느낌 등이 잘 구현돼 귀여운 매력을 배가한다. 이처럼 아이코닉한 무드로 디자인된 ‘시나모롤 클래식 클로그’는 특히 시나모롤을 좋아하는 팬들에게 소장 가치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크록스는 ‘퍼스널라이제이션의 대명사’답게 ‘헬로키티 앤 프렌즈 5개 세트’ 지비츠 참과 함께 ‘헬로키티앤 프렌즈 시나모롤’, ‘헬로키티 앤 프렌즈 마이멜로디’, ‘헬로키티 앤 프렌즈 쿠로미’ 지비츠’ 참도 각각 출시한다.

개인의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도록 구성돼 스펙트럼이 넓은 유저들의 요구를 충족할 것으로 기대된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