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더운 여름 달콤한 맛으로 기운 충전 시켜줄 할리치노 2종 선봬

132

사진 제공 = 할리스

할리스가 오는 2일 시원하고 달콤한 맛으로 무더위에 즐기기 좋은 할리치노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할리스가 연일 이어지는 폭염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뜨거운 여름의 열기를 식힐 수 있는 블렌딩 음료 할리치노 2종을 선보인다. 다크초콜릿과 헤이즐넛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헤이즐넛 초코칩 할리치노’와 콜드브루와 모카가 만나 커피의 풍미가 가득한 ‘콜드브루 모카 할리치노’로 구성됐다.

‘헤이즐넛 초코칩 할리치노’는 풍미 가득한 다크초콜릿과 헤이즐넛에 시원한 얼음을 넣어 블렌딩한 뒤 휘핑크림과 초코칩 토핑을 더한 초콜릿 음료다. 다크초콜릿이 선사하는 진한 달콤함과 헤이즐넛의 고소함이 선사하는 기분 좋은 달달함이 무더운 날씨에 지친 몸과 마음에 에너지를 불어넣기 제격이다. ‘트리플 초코 케이크’와 함께 곁들이면 더욱 진한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콜드브루 모카 할리치노’는 깊은 향미를 자랑하는 ‘콜드브루’와 달콤 쌉싸름한 ‘카페모카’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메뉴다. 풍부하면서도 깊은 바디감과 적당한 산미가 담긴 콜드브루와 초콜릿의 달달함이 어우러지며 여름철 떨어진 입맛까지 돋아준다. 커피의 향을 극대화시켜 줄 ‘티라미수 쏘스윗박스’와의 조합을 추천한다.

할리스 관계자는 “이어지는 폭염에 몸과 마음이 지친 고객분들을 위해 달콤한 맛으로 기운을 가득 충전할 수 있는 ‘헤이즐넛 초코칩 할리치노’와 ‘콜드브루 모카 할리치노’를 선보인다”며, “오직 할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할리치노와 함께 몸과 마음이 지치기 쉬운 여름철을 활기차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