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가 오는 7월 5일부터 31일까지 ‘하이라이트 세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리 올림픽을 기념해 인기 브랜드의 TV 행사상품 구매 시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고, 무더위, 장마로 고객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에어컨, 제습기 등 여름 성수기 가전도 특가에 제공한다.
7월에는 ‘하이라이트 특가’ 상품 수를 지금까지의 행사보다 2배 이상 늘렸다. TV, 에어컨, 냉장고 등 대형가전 뿐만 아니라 생활·주방 가전, IT 가전 등 다양한 품목에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오는 7월 26일부터 시작하는 파리 올림픽을 대비해 TV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을 위해 삼성전자 ‘Neo QLED TV’, LG전자 ‘나노셀 OLED TV’ 등 행사상품 구매 시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최신 CPU인 인텔 코어 울트라5 프로세서를 탑재한 롯데하이마트 단독 상품 ‘갤럭시북2 프로 스페셜 에디션’ 을 초특가에 판매하고, 모토로라 스마트폰 ‘MOTO g54’도 국내 최저가 수준의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에어컨 행사상품 또한 할인 된 가격에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 상품인 ‘하이메이드’의 여름 가전들도 선보인다. ‘인버터 벽걸이 에어컨’ 행사상품은 지난 6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90% 늘 만큼 고객들에게 수요가 높은 상품으로, 올해는 알루미늄 배관보다 내구성 및 열전도율이 좋은 동배관으로 제작해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전문 설치기사가 직접 설치해 지역에 따라 빠르면 오늘 구매 후 내일 설치도 가능하며, 5년 연장보증보험을 무료로 제공해 수리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김승근 롯데하이마트 마케팅기획팀장은 “이번 행사에서는 대형 가전제품부터 중소형의 가전 제품까지 할인 대상 상품 수를 대폭 늘렸다”며 “다양한 국내 브랜드와 외산 브랜드, PB 등 가전제품하면 롯데하이마트를 떠올리실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국립중앙의료원 응급실 돌진한 70대 택시기사, 급발진 주장…”마약 검사서 ‘양성’ 반응”
- 2위 “아빠가 새로 사는 차 X르노야?”…아들의 말에 사전계약 취소한 아빠
- 3위 배우 이유영, 비연예인 남친과 결혼 깜짝 발표…9월 출산 ‘겹경사’
- ‘시청역 참사’ 발생하자 절박한 심정으로 심폐소생술…피해자 지킨 시민들
- 속리산서 ‘알몸 마라톤 대회’ 열린다…참가조건 남성은 ‘상탈’·여성은?
- “댕댕이 찾아줘서 고마워요”… 반려견 찾아줬다고 1280만원 사례금 쏜 주인
- 떡볶이 무한리필 두끼, 팥빙수도 무한으로 즐기는 ‘썸머 페스티벌’ 진행
- 아모레퍼시픽재단, 서평 공모전 ‘우주리뷰상’ 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