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집 사장님들 건강검진 해주는 bhc, 장례식까지 대신 치뤄준다 (+역대급 혜택)

30

bhc 치킨, 가맹점주들 위해 무료 건강검진에 이어 상조 서비스까지 지원

사진=인사이트

치킨 프랜차이즈 bhc 치킨이 무료 건강검진에 이어 가맹점주들을 위해 상조 서비스를 운영한다.

26일 bhc 치킨은 지난 25일 전국 지역별 가맹점주협의회 대표와 간담회를 갖고, 상조 서비스를 도입 운영키로 했다고 밝혔다.

지원 대상은 가맹점주 부모상(배우자 부모 포함)으로 가맹점주들은 본사와 계약된 믿을 수 있는 상조회사로부터 장례 지원 인력 및 물품 등 장례 일반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지원 항목은 기존 ▲근조화환과 더불어 ▲장례지도사(1명) ▲장례도우미(2명) ▲각종 장례용품(300인 분) 등이다.

bhc 치킨은 가장 슬프고 경황이 없는 상황 속에서 유가족들이 이별의 슬픔을 잘 이겨내고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가맹점주가 본사 또는 슈퍼바이저에게 신청하면 해당 상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에 앞서 bhc 치킨은 지난 4월부터 가맹점주에게만 제공하던 무료 건강검진 서비스를 가맹점주의 배우자까지 확대해 운영하고 있다.

검진 항목은 혈액종합 검사, 신체계측 등 기본 항목과 MRI 및 CT, 위·대장 내시경, 초음파 등 병원별 협의에 따른 선택 항목을 둔 개인별 맞춤형 검진이다.

현재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9개 권역, 총 14개 협력병원과 제휴를 맺었으며, 비용은 bhc 본사가 전액 지원한다.

bhc 치킨 관계자는 “상조 서비스 지원, 무료건강검진 서비스 등 다양한 지원제도가 가맹점주들의 영업 활동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가맹본부는 앞으로도 가맹점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등 소통을 강화하고, 동반 성장을 위한 긴밀한 협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 인사이트

한편 이날 간담회에서는 매장 운영 효율화를 위한 튀김로봇 ‘튀봇(TuiiBot)’ 도입 관련 협의도 진행됐다.

‘튀봇’은 bhc 치킨과 LG전자 사내벤처가 공동 개발한 튀김 요리용 제조 로봇으로, 가맹점주들은 조리 안정성 및 인건비 절감, 조리 효율성 증대 등 가맹점 운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피드백을 전했다.

이와 함께 전국 가맹점주협의회는 간담회에서 배달 앱들의 높은 배달 중개 수수료 및 관련 비용으로 수익이 악화되고 있다는 고충을 토로했다.

가맹점주들은 배달 중개 수수료와 관련해 가맹본부나 업계 차원에서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요청하기도 했다.

이에 bhc 치킨 가맹본부는 간담회에서 개진된 내용들을 심사숙고해 가맹점 매출 증대 및 수익성 개선을 위한 다양한 방안들을 적극 모색하기로 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