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 어르신들 위한 봉사활동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동서식품이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지난 19일 동서식품은 전날(18일) 서울 마포구 도화동 동서식품 본사에서 국가유공자 어르신을 위한 효도 카트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들의 헌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동서식품 임직원들은 쌀, 반찬, 보양식 밀키트, 목걸이형 선풍기 등 다양한 음식과 여름철 생필품을 쇼핑 카트에 담아 ‘효도 카트’를 제작했다.
총 165개의 효도 카트는 도움이 필요한 국가 유공자 어르신들에게 전달됐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국가유공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봉사활동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동서식품은 ‘생활 속에 향기를 더하는 동서식품’이라는 기업 슬로건에 맞게 사회 곳곳에 손길이 필요한 이들에게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봉사활동 외에도, 임직원들이 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기부 플랫폼을 운영하고 매칭 그랜트를 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임직원들과 함께 나눔 활동을 벌이고 있다.
지난 4일에는 여름을 맞아 이웃돕기 성금 약 1억 원을 네이버 해피빈에 기탁하기도 했다.
무더운 날씨에 일상생활 어려움을 겪을 소외 이웃과 취약계층을 지원하겠다는 목적으로 기부가 진행됐다.
기탁한 성금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여러 수혜처에 전달되어 혹서기 대비 물품 구입, 주거환경 개선 및 의료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그알에서 공개된 구하라 금고 관련 새로운 내용…반전이 있었다
- 2위 남편 불륜과 무관한 여성 ‘상간녀’로 헛저격한 황정음…심각한 상황 처했다
- 3위 “수동 1등, 한 곳에서 2명 나와”…로또 1등 12명 당첨금 22억씩 가져간다
- 꽃게 들어간 ‘풋팟퐁커리’ 예비신랑과 먹다가 ‘파혼’까지 간 여성의 사연
- “축구대표팀 감독, 결국은 ‘국내파’로 가닥…외국인 찾는다고 4개월 날렸다”
- ‘하이재킹’ 하정우·여진구, 여객기 납치 사건서 살아돌아온 실존 인물 직접 만났다
- 광동제약 공식 유튜브 영상에 카리나 출연하자 조회수 1100만 터졌다 (영상)
- 외박 복귀 전, 밥 먹으러 식당 갔다가 공짜 ‘국밥·사이다’ 받은 군 장병의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