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 지켜주신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에게 여름철 생필품 가득 담은 ‘효도 카트’ 선물한 동서식품

85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 어르신들 위한 봉사활동

사진 제공 = 동서식품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동서식품이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지난 19일 동서식품은 전날(18일) 서울 마포구 도화동 동서식품 본사에서 국가유공자 어르신을 위한 효도 카트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들의 헌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동서식품 임직원들은 쌀, 반찬, 보양식 밀키트, 목걸이형 선풍기 등 다양한 음식과 여름철 생필품을 쇼핑 카트에 담아 ‘효도 카트’를 제작했다.

총 165개의 효도 카트는 도움이 필요한 국가 유공자 어르신들에게 전달됐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국가유공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봉사활동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동서식품은 ‘생활 속에 향기를 더하는 동서식품’이라는 기업 슬로건에 맞게 사회 곳곳에 손길이 필요한 이들에게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제공 = 동서식품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봉사활동 외에도, 임직원들이 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기부 플랫폼을 운영하고 매칭 그랜트를 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임직원들과 함께 나눔 활동을 벌이고 있다.

지난 4일에는 여름을 맞아 이웃돕기 성금 약 1억 원을 네이버 해피빈에 기탁하기도 했다.

무더운 날씨에 일상생활 어려움을 겪을 소외 이웃과 취약계층을 지원하겠다는 목적으로 기부가 진행됐다.

기탁한 성금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여러 수혜처에 전달되어 혹서기 대비 물품 구입, 주거환경 개선 및 의료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