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무더위’ 시작… 무신사 최대 80%, 더위 날릴 ‘무진장 여름 블프’ 시작한다

128

무신사

예년보다 빠른 시점에 무더위가 시작됐다. 7월이 오지도 않았는데 낮 한때 기온은 35도에 육박한다.

이 때문에 너 나 할 것 없이 수많은 이들이 발 빠르게 여름 옷 구매에 나서고 있다.

더위에 지친 이들을 위해 무신사가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2024 무진장 여름 블랙프라이데이(무진장 여름 블프)’를 어제(23일)부터 시작해 오는 7월 3일까지 진행한다.

무신사

이번 ‘무진장 여름 블프’는 약 2천 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슈퍼 할인 행사인데, 상품 개수는 약 30만 개다. 할인율은 무려 최대 80%이다.

역대 무신사가 진행한 ‘무진장 여름 블프’ 중 가장 많은 브랜드가 참여하며 할인율도 가장 높다.

‘무진장 여름 블프’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매일 새로운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는 점이다. 여름 시즌 스테디셀러 상품을 연중 최대 할인가로 판매하는 ‘시그니처 특가’를 비롯, ‘하루 특가’, ‘타임 특가’, ‘바캉스 특가’, ‘역시즌 특가’ 등의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무신사

일자별로 운영하는 ‘시그니처 브랜드 데이’와 ‘카테고리 데이’는 브랜드 및 카테고리별로 추가 결제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5년간 총 구매 금액과 가입 기간을 알아보는 ‘무신사력 확인하기’, 상품 페이지에서 무진장 로고를 발견하는 ‘숨은 무진장 찾기’ 등 이벤트에 참여하면 적립금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무신사

또 럭셔리 브랜드 아이템을 하루 2회 1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래플도 진행한다.

무신사

‘무진장 여름 블프’는 오프라인에서도 진행된다.

지난 22일부터 시작해 다음 달 3일까지 서울 성동구에 자리한 ‘무신사 스퀘어 성수4’에서 무진장 팝업스토어를 만날 수 있다.

팝업스토어 공간은 QR코드로 가득 채운 미로를 설치해 이색적으로 꾸며졌다. QR코드를 스캔하면 무신사, 29CM, 솔드아웃 할인 쿠폰 또는 식음료 교환권 등이 랜덤으로 주어진다.

무신사

무신사가 22일부터 연 이벤트는 또 있다. 22일과 23일 양일간 팝업스토어에서 아즈니섬(커피), 키고(아이스크림), 효뜨(베트남 음식점), 로코스 비비큐 등 식음료 브랜드 부스도 운영했다. 반응은 뜨거웠다.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었던 덕분에 많은 이들이 몰렸다.

오는 27일, 30일 오후 9시에는 ‘무진장 라이브’ 공개 방송도 진행된다. 이 방송은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이 자리에는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코미디 듀오 뷰티풀너드, 방송인 이지혜가 출연한다.

오프라인 플래그십 ‘무신사 스토어 홍대’와 ‘무신사 스토어 대구’에서도 무진장 여름 블프가 동시에 진행된다.

무신사

이들 매장에서는 ‘1993스튜디오’, ‘낫포너드’, ‘어반디타입’, ‘코드그라피’, ‘키뮤어’, ‘트래블’ 등 캐주얼 브랜드의 여름 티셔츠를 균일가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그레일즈, 보헤미안 서울, 엘무드, 팔렛과 함께 일부 품목을 오프라인 한정 할인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무진장 여름 블프는 2천여 개 입점 브랜드와 함께 더위와 장마를 대비할 패션, 뷰티 아이템부터 역시즌 겨울 상품까지 차별화된 혜택을 제안하는 올여름 최대 할인 행사가 될 것”이라며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무신사와 함께 풍성한 쇼핑 혜택과 함께 패션 축제의 장을 즐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