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지속력 높인 리뉴얼된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 선봬

84

사진 제공 = 홀리카 홀리카

’홀리카 홀리카’가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를 5년 만에 더 강력한 기능으로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는 지난 2019년 7월 출시 당시 ‘칫솔카라’라는 애칭과 함께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애정템으로 소개되어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던 홀리카 홀리카의 베스트셀러다. 홀리카 홀리카는 기존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의 완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소비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오랜 시간 연구 개발을 진행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는 더욱 정교해진 맞춤 브러쉬로 컬 고정력을 한층 높인 제품이다.

기존 제품에 비해 더 얇아진 브러쉬와 땀이나 습도에도 컬 고정력이 지속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점이 가장 큰 차별점이다. 속눈썹 타입에 따라 제작된 맞춤 브러쉬가 속눈썹 뿌리부터 끝까지 더 섬세하고 힘 있게 잡아준다. 또한 밀착력이 우수해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깔끔하게 연출되며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는 01 하이퍼 컬링, 02 디파인 볼륨, 03 롱 익스텐션 3종으로 구성됐다. ‘하이퍼 컬링’은 깃털같이 가볍고 자연스러운 속눈썹 연출해 주는 마스카라다. ‘디파인 볼륨’은 트위저로 집어 놓은 듯 풍성하고 또렷한 속눈썹을 연출하고, ‘롱 익스텐션’은 연장한 듯 길고 매끈한 속눈썹 연출을 도와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이 더욱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자 누적된 소비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리뉴얼하게 됐다. 유수분에 강해 오랜 시간 흔들림 없는 지속력과 컬 고정력으로 이번 여름 더욱 주목받을 것 같다”라고 말하며 마스카라 시장의 선두주자가 되겠다는 자신감을 내비쳤다.

홀리카 홀리카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는 자사몰 및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1+1 꿀조합 기획 세트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