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똥 잡는 목초액 사용” 각종 악취 없애는 신박한 탈취제

128

꿉꿉한 냄새부터 땀냄새, 담배 냄새, 음식 냄새, 가시지 않는 빨래 쉰내와 반려동물 특유의 냄새까지. 한 번에 없애줄 신박한 탈취제가 이 세상에 존재한다면?


더 이상 소중한 코를 혹사시키기 싫은 이들을 위한 특별한 아이템이 나왔다.

바로 ‘욕실의여왕 탈취제3종’이다. 가축업에서 소똥 냄새 잡는 ‘목초액’이 사용된 탈취제로 각종 악취를 99% 분해+정화하는 효과가 있다.


현관, 옷장, 욕실, 주방, 신발장, 자동차 등 어디든 사용할 수 있으며 7,500원으로 가성비도 뛰어나다.


가장 큰 장점은 역시 ‘강력한 탈취력’이다.

강한 향으로 악취를 가려주는 일반 방향제와 달리 냄새 원인이 되는 악취 분자에 흡착되어 중화시키는 원리로 악취의 근본을 해결한다.


실제 생활환경 탈취 시험 분석 결과, 생선 썩는 냄새, 소변·땀냄새, 썩은 달걀 냄새, 썩은 양파 냄새 등을 99% 탈취하는 것이 확인됐다. 흐르지 않는 젤 형태에 장소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며 한 번 개봉 시 45~60일 지속된다.



향은 총 4가지다. 상쾌하고 시원한 ‘아그노 숲 향’, 달콤한 과일 ‘블랙체리 향’, 포근한 섬유유연제 ‘클린코튼 향’, 은은하게 향긋한 ‘라벤더 향’으로 구성됐다.

구매자들은 “화장실 들어갈 때마다 기분 좋은 냄새가 나요”, “향이 진하지 않고 은은하니 너무 좋으네요”, “댕댕이들 배변 냄새까지 확실하게 잡아줘요. 용량도 많고” 등 후기를 남겼다.


‘욕실의여왕 탈취제3종’은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 7,500원에 판매되고 있다. 1+1은 13,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