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도 좋고 살랑살랑 봄바람이 부니 여행이나 나들이를 가기 딱 좋은 날씨다. 그러나 맨얼굴로 여기저기 다니다보면 얼굴이 타고, 기미가 생기기 마련이다.
그래서 준비했다. 최근 좌우 위아래 접어주면 주먹만 한 사이즈로 변신해 주머니에 쏙 휴대하기 편하다는 ‘접이식 아웃도어 벙거지모자’를 소개한다. 군더더기 없는베이직한 형태에 6가지 색상의 버킷햇으로 모든 이의 마음을 저격할 준비 완료!
가장 특별한 점은 접으면 포켓, 펼치면 모자가 된다. 좌우 위아래 접어 뒤집어 닫아주면 동그란 포켓으로 변신해 가방에 걸고 다니거나 휴가, 등산, 캠핑 시 특히 유용하다. 현재 택샵에서 6천 원대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모자 뒷부분에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는 스트랩도 있어 대두(*머리둘레 56~60까지)도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또 자외선을 막는 UPF50+의 차단력으로 햇빛에 얼굴이 그을릴 걱정도 ZERO!
특별한 점은 이뿐만이 아니다.
해당 제품에는 방수 기능이 적용돼 갑작스러운 비나, 땀에도 젖거나 변색이 일어나지 않아 좋다. 바람에 날아가지 않도록 목줄로 모자를 고정할 수도 있어 등산이나 캠핑 시 특히 유용하다.
구매자들은 “접었다 폈다하기 편리하고 너무 실용적이네요” “사이즈 조절까지 가능해 가족 다같이 사용하고있어요!” “가성비 최고에요. 부모님 드리려고 재구매 했습니다” “휴양지가서 잘 썼어요” 등 후기를 남겼다.
블랙/차콜/카키/네이비/베이지/브릭레드 6가지 색상의 ‘접이식 아웃도어 벙거지모자’는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 6,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2개 구매 시 12,500원이다. 스포츠웨어 뿐만 아니라 캐주얼, 원피스랑도 잘 어울리니 편한 데일리 모자를 찾고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김기리♥문지인 결혼식 도중…동생 등장에 눈물 ‘왈칵’ 쏟은 이유
- [밀양 여중생 성폭행 사건] 신상 털릴까 두려운 가해자들, 현재 이렇게까지 하고 있다
- 30대 여성 운전자가 몰던 경차, 부산 건물 6층서 추락 (사진)
- 오늘의 금시세(금값)… “중앙은행의 금 매입 영향“
- 구조자가 던킨이를 처음 보자마자 충격받은 이유 [함께할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