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2060회 메뉴가 드디어 공개됐다.
먼저 ‘택시맛객’ 코너에서는 힐링 도시 원주의 다채로운 매력이 소개된다. 2024 원주용수골꽃양귀비축제부터 소금산 출렁다리, 소금잔도, 스카이 전망대를 체험할 수 있는 소금산 그랜드밸리가 안방을 찾는다. 이어 닭갈비부터 볶음밥, 막국수를 맛볼 수 있는 원주 치악산 황골숯불닭갈비 맛집이 전파를 탄다.
이어 ‘생생정보 가격파괴 Why’에서는 6천 원 바지락 듬뿍 칼국수가 소개된다. 이곳은 매일 신선한 생바지락을 왕창 넣고 하루 200그릇 한정으로 6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저렴한 가격에도 알찬 내용물로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총 165명이 참여한 네이버 방문자 리뷰를 살펴보면 “음식이 맛있어요”, “양이 많아요”, “재료가 신선해요”, “가성비가 좋아요”, “친절해요” 등 반응이 이어졌다. 또한 블로그 등에는 “칼국수 가격도 싸고 양도 푸짐하고 맛있다.”, “바지락 양이 엄청 많고 가성비 좋다.”,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다.”, “만두도 직접 만드시는지 속이 꽉 찼고 일반 고기만두라고 하기에는 특별한 맛이었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방송은 KBS 이각경, 강승화, 이선영 아나운서가 맡았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은 우리 주변의 궁금한 이야기를 진솔하고 생생하게 담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저녁을 선사한다.
KBS2 ‘생생정보 맛집오늘’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35분 시청할 수 있다.
‘택시맛객’
– 2024년 제17회 원주용수골꽃양귀비축제
– 소금산 그랜드밸리
– 원주 치악산 황골숯불닭갈비
‘생생정보 가격파괴 Why’
– 바지락왕창칼국수 연수본점
- “쫀득쫀득, 찰기 가득” 건강에 좋은 영양 만점 약밥
- ‘생방송투데이’ 맛집…1만원 숯불고기 정식
- [위키뉴스] 집사들 사이 입소문 난 ‘요물, 우리를 홀린 고양이’ 전시
- 끝없는 저출산 쇼크…1분기 합계출산율 첫 0.7명대
- 지하철서 끊기지 않는 와이파이…기대되는 소식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