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에이드, 상큼한 복숭아향 담은 ‘파워에이드 스칼렛 스톰’ 선봬

27

사진 제공 = 코카-콜라사

파워에이드가 오는 7월 올림픽 개최를 앞두고 ‘파워에이드 스칼렛 스톰’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워에이드 스칼렛 스톰’은 상큼한 복숭아향을 함유하고 있어, 운동 중 맛있게 수분을 보충하고 싶거나 올림픽을 열정적으로 응원하면서 맛있는 음료를 즐기고 싶을 때 제격이다.

기존 파워에이드와 동일하게 나트륨 이온, 칼륨 이온, 칼슘 이온, 마그네슘 이온의 4가지 전해질 시스템(ION4)에 비타민 B를 함유했으며, 저칼로리로 출시돼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파워에이드 스칼렛 스톰과 함께 다가오는 2024 파리올림픽을 열정적으로 즐기셨으면 한다”고 전하며, “앞으로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를 통해 스포츠음료 브랜드로서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파워에이드 스칼렛 스톰은 600ml 페트병 1종으로 출시됐으며, LG생활건강 자회사 코카-콜라음료를 통해 편의점, 대형마트,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대표 제품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 포도향의 ‘파워에이드 퍼플 스톰’을 포함해 총 3종의 제품 라인업을 구성하게 됐다. 최근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수영 국가대표 황선우,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을 파워에이드 모델로 새롭게 발탁하며, 2024 파리올림픽을 맞아 다양한 올림픽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