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새 변기 느낌… 99% 살균력 ‘자동 변기 세정제’

17

변기 물을 내리면 물방울이 3m 이상 튀면서 사방에 퍼진다. 청소를 열심히, 꼼꼼히 해도 늘 찝찝한 이유다.


그러나 이 아이템 하나면 물 내리는 것만으로도 변기 청소를 간편하게 끝낼 수 있겠다.

바로 ‘원터치 자동 변기 세정제’다. 누적 판매량 20만 개를 돌파한 화제의 아이템으로 한번 사두면 약 2,500회, 최대 4개월간 힘든 변기 청소에서 해방될 수 있다.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 5,900원에 판매 중이다.

이하 홈즈리빙

타 변기 세정제랑 다른 가장 큰 차별점은 수조 안에 넣기만 하면 99% 살균과 동시에 변기 속 세균/냄새/물때까지 자동 청소해 준다. 물을 내릴 때마다 세정 되어 매일 새 변기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3세대 변기 세정제로 녹여서 흘려보내는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오염물과 덩어리가 들러붙지 않으며 찌꺼기 남김없이 수조와 배관까지 강력 세척한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제품 상단의 투명 플라스틱 마개를 제거한 뒤, 양변기 수조 모서리에 놓아주면 된다. 물을 2~3회 정도 내려주면 변기 색상이 점점 파랗게 변하며 사용 준비 완료!


실제 테스트 결과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99% 살균력을 확인했으며 안전 확인 대상 적합 판정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항상 변기 청소하는 거 너무 싫었는데 이거 사용 후부터 청소 줄어서 재구매 각”, “정~~말 좋아요. 몇 번째 재구매하는지 ㅎㅎ”, “똥냄새도 안 나고 곰팡이도 안 생겨서 ㄹㅇ편함” 등 만족 후기를 남겼다.



‘원터치 자동 변기 세정제’는 현재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물을 한 번 내릴 때마다 화산처럼 터져 나오는 세균, 변기 세정제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아닐까?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