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폐물 빼주고 체질 개선” 먹으면 살빠지는 다이어트 젤리

14

여름을 대비해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다이어트 간식 또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 다이어트 젤리는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으면서 맛있기도 해 사람들이 많이 찾는 간식 중 하나다.


최근에 가장 핫한 제품으로 떠오르는 간식은 바로 영국산 애플 사이다 비니거 ‘애사비 구미’다.


애플 사이다 비니거는 일명 ‘사과초모식초’를 이르는 말로 미국,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등 각국 언론이 주목하는 식품이다. 초모와 유기산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양성분까지 담아 헐리웃 배우들의 뷰티 시크릿으로도 유명하다.


한국인의 식단(밥, 빵, 치킨, 패스트푸드) 대부분은 모두 산성 식품이다.

몸 안에 소화 흡수된 이후 산을 형성하는 물질이 많이 생기는 산성 식품을 자주 섭취하게 되면 몸 안에 산성 노폐물이 쌓이게 된다.


산성식품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알칼리성 식품인 애플 사이다 비니거 섭취가 선택이 아닌 ‘필수’다.

애플 사이다 비니거는 사과즙을 자연 발효해 만들어졌는데, 발효과정에서 생성되는 유기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핵심 성분은 유기산, 플루보노이드, 미네랄, 카테킨, 크로로겐산, 비타민이며 말랑 쫀득한 구미로 새콤달콤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활력 에너지 비타민B12는 물론 엽산, 비트루트추출물이 배합됐다.

1일 1회 2구미 섭취를 권장하며 시간대 상관없이 섭취 가능하다. 단 육류나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날에는 3~4구미 섭취를 권장한다.


꾸준히 섭취할 경우 체질 개선 및 식이요법에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장기간 섭취하더라도 인체에 특정 문제를 발생시키지 않는다.

‘영국산 애플 사이다 비니거 애사비 구미 60정’은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24,900원, 무료배송에 구매할 수 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