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에 ‘이것’ 넣었더니 ‘뱃살+팔뚝살+허벅지살’ 무섭게 빠진다

44

지난 몇 년간 ‘콤부차’는 해독 음료의 대세, 다이어트 음료로 자리매김해 왔다.

콤부차는 홍차, 녹차 등을 우려낸 물에 효모를 넣어 발효시킨 음료로 청량한 탄산 맛을 느낄 수 있으면서도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와 피부 미용,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또 발효 과정에서 해독 효과가 있는 글루크론산이 생성되면서 항암과 항산화제 역할은 물론 독소 뚱보균을 제거해 체내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아줘 매년 판매량이 더 급증하는 추세다.

그중 콤부차의 매력을 알고 있는 똑똑한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돌풍을 일으킨 제품이 있어 화제다.


바로 ‘제로슈가 스파클링 콜라겐 콤부차’다.

단일성분 제품이 아닌 콜라겐+콤부차+과일+히알루론산이 배합된 상큼한 맛으로 물에 한 포만 톡 넣어 섭취하면 피부관리와 다이어트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어 만점에 가까운 소비자 평점을 기록하고 있다. 현재 택샵에서 스파클링 콜라겐 콤부차 3종(1BOX)을 6,900원에 판매 중이다.


“톡 쏘는 상큼함, 3종”

이탈리아산 모로오렌지의 상큼함을 그대로 녹인 ‘모로오렌지’, 시원하고 달콤한 여름 수박의 맛 ‘워터멜론’, 입안 가득 퍼지는 청량한 ‘샤인머스캣’까지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미각을 일깨워 주면서 상큼하게 입가심하고 싶을 때 마시기 좋다.


여기서 잠깐! 모로 오렌지는 지중해에서 재배되는 검붉은 오렌지로 내장지방 분해와 피부 미용을 해결하는 프리미엄 블러드 오렌지 품종이다. 영양성분이 풍부하고 강력한 항산화제 작용으로 체중 감량을 촉진하거나 비만을 감소시키는 데 주로 사용된다. (실제 임상실험에서 12주간 모로실을 섭취한 후 체중이 13.8% 줄었고 복부 및 서혜부 지방량은 약 50% 감소한 것이 확인됐다.)


또한 해당 제품에는 높은 체내 흡수율을 자랑하는 저분자 피쉬콜라겐부터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콜라겐 등 피부 필수 3대 성분이 모두 함유되어 있어 한 달만 꾸준히 마셔줘도 피부 결이 촉촉해지고 탱탱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배합된 19종 혼합 유산균이 장내 환경을 개선하고 신체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실제 섭취해 본 소비자들은 “뱃살로 고민이 많았는데 허리둘레가 진짜 많이 줄어서 신기하네요”, “피부에 탱글탱글 광이 올라와서 끊을 수가 없어요”, “탄산음료처럼 맛있는데 살이 빠지니까 꾸준히 섭취해 볼 예정입니다” 등 반응을 보였다.


맛있는 음식 섭취로 몸무게가 늘어났다면 오늘부터 탄수화물과 탄산음료는 줄이고 콜라겐 콤부차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


일상의 작은 변화로도 몸이 가벼워지고, 성취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제로슈가 스파클링 콜라겐 콤부차 3종’은 온라인에서 최저가 6,900원(1BOX,15포)에 판매되고 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