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오징어보쌈 맛집은?

20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메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는 ‘오징어보쌈’이 전파를 탄다.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참고 사진(기사와 관련 없음) / adiosmary-pixabay.com

먼저 ‘노포의 손맛’에서는 자칭 문어 보쌈 맛있는 곳 ‘천하장사 냉면’이 안방을 찾는다.

이곳은 2대째 이어 내려오고 있는 삶은 돼지고기 전문점이다. 최근에는 고객들을 위해 냉면 추가 사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대표 메뉴로는 새콤달콤한 오징어무침과 막 삶은 고기가 만난 ‘오징어보쌈’이 있다. 살얼음을 동동 띄운 ‘물냉면’과 매콤하고 쫄깃쫄깃한 ‘비빔냉면’, 청양고추를 다져 매운맛을 낸 깔끔하고 얼큰한 ‘땡초냉면’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무려 909명이 참여한 네이버 방문자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를 보면 “음식이 맛있어요”, “양이 많아요”, “재료가 신선해요”, “친절해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등 반응이 이어졌다.

이어 ‘신박한 네바퀴 여행’에서는 ‘마곡유원지’가 소개된다. 이곳은 청평호로 이어지는 홍천강 하류에 있다. 맑은 홍천강물과 넓은 백사장 주위에 나무 그늘이 있어 여름철이면 피서객으로 붐빈다.

낚시뿐 아니라 윈드서핑·모터보트·수상스키를 즐길 수 있고 청평호 선착장에서 유원지까지 유람선이 다녀 주변의 강변 경치를 구경하기에 좋다. 숙박은 야영하거나 주변의 민박 가구를 이용할 수 있다.

‘간식장인’에서는 여수에 위치한 과일 주스 전문점 ‘세아네과일&카페’ 편이 방송된다. 이곳은 과일가게와 함께 운영되고 있는 카페로 신선한 과일도 구매하고 생과일주스와 빙수도 맛볼 수 있다.

숨어 있는 볼거리·먹을거리가 가득한 ‘생방송 오늘저녁’은 매일 저녁이 시작되는 시간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참고 사진(기사와 관련 없음) / adiosmary-pixabay.com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참고 사진(기사와 관련 없음) / adiosmary-pixabay.com
[방송정보]

‘노포의 손맛’

– 상호 : 천하장사냉면굴전문 시흥본점

– 주소 : 경기 시흥시 대은로 12-1

‘신박한 네바퀴 여행’

– 상호 : 마곡유원지

– 주소 : 강원 홍천군 서면 마곡리 산129

‘간식장인’

– 상호 : 세아네과일&카페

– 주소 : 전남 여수시 돌산읍 강남9길 46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