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떴다…영화 ‘베테랑2’ 예고편 공개에 기대감 폭발

40

영화 ‘베테랑’의 후속작 ‘베테랑2’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베테랑2’ 인터내셔널 예고편 / 유튜브 ‘CJ ENM Movie’

배급사 CJ ENM은 유튜브 채널에 ‘베테랑2 인터내셔널 예고편’을 지난 9일 공개했다.

예고편은 서도철(황정민) 형사가 사건 현장에서 시신을 확인하는 장면으로 시작돼 브리핑으로 이어진다. 서도철은 “범행을 저질렀던 지역에서 똑같은 방식으로 살해당한 것이 공통점”이라고 설명했다.

‘베테랑2’에는 새로운 주요 인물로 박선우(정해인)가 등장한다. 박선우는 서도철에게 “선배님이 조태오(유아인) 잡으시는 거 보고 경찰이 됐다”고 밝혔다.

예고편에선 박선우와 서도철이 함께 누군가를 쫓는 모습도 보인다. 배우 안보현도 예고편에 등장한다. 서도철, 박선우와 몸싸움을 벌이는 장면이 포착되며 그가 ‘베테랑2’ 메인 빌런(악역) 역할을 맡았는지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베테랑2’ 인터내셔널 예고편 일부 장면 / 유튜브 ‘CJ ENM Movie’

이후 서도철이 “죄지은 XX들 잡는 게 내 일”이라고 말하는 목소리와 함께 전작 ‘베테랑’의 형사 5인방이 나란히 걸어가는 장면으로 예고편은 마무리된다. 박선우는 이 장면에서 빠져 있어, 누리꾼들은 그가 어떤 중요한 비밀을 안고 있을지 추측하고 있다.

‘베테랑2’는 2015년에 흥행을 기록한 ‘베테랑’의 후속작으로 ‘베테랑’을 연출한 류승완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았다.

전작이 재벌 3세 조태오와 형사 5인방의 대결을 그렸다면, ‘베테랑2’는 어두운 분위기 속에서 연쇄 살인범을 추적하는 서사로 전개된다. ‘베테랑2’는 오는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