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무량, 타격감 미쳤다” 9000회 흡입 가능한 니코틴 없는 전자담배

1163

‘담배 냄새’는 담배를 피우는 흡연자도, 담배를 피우지 않는 사람도 불쾌감을 느끼게 하는 원인이다. 담배 냄새의 원인은 담배의 주성분인 ‘타르, 니코틴’이다. 입자의 크기가 매우 작아 옷이나 벽, 자동차 실내 등에 쉽게 배고 잘 빠지지 않는 특징을 갖고 있다.

여러 번 시도해 봤으나 실패한 금연 도전. 그렇다면 인체에 무해한 대체재로 전환하는 것은 어떨까?

이에 최근 연초 흡연 대용으로 전자담배 사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중 올해 새롭게 리뉴얼된 무니코틴 전자담배 ‘누베제로’가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액상, 배터리 잔량 등의 확인이 가능하며 고급스럽고 슬림한 디자인, 누수방지 기능 등 고객들의 불편했던 점을 피드백 받아 완벽하게 보완된 제품으로 택샵에서 1만원대로 판매되고 있다.


타사 제품과 비교했을 때 가장 큰 장점은 ‘압도적 퍼프 수’ 차이다. 기존 타제품은 평균 1000~2000회 정도며, 대용량이라고 하는 제품도 최대 5000회로 그친다. 그러나 누베제로는 무려 9000회의 괴물 용량이다. (흡입량에 따라 사용 기간은 조금씩 다를 수 있다.)


일반 전자담배보다 타격감과 연무량이 우수하게끔 특허 기술 공법으로 제조했으며, 흡입 시 나오는 연기는 특유의 담배 쩐내가 나지 않아 비흡연자들과 있을 때도 부담 없이 필 수 있다.


실제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시험 결과, 니코틴 검출 0%를 자랑했으며, 안전확인신고까지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윗면 흡입구 투명 마개를 열어 C타입 충전케이블로 충전 후 사용하면 된다. 흡입 시 디스플레이가 켜지면서 액상 잔량, 배터리를 확인할 수 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하기도 편하다.


시원한 쿨링감이 매력적인 판매량 1위 ‘민트아이스’, 달달한 수박향과 쿨링감이 어우러진 ‘수박아이스’ 호불호가 없는 가장 대중적인 ‘포도아이스’ 상큼함이 매력적인 ‘라임알로에아이스’ 포도매니아에게 강력추천하는 ‘블루베리아이스’ 향긋한 커피맛으로 식후 커피대신 ‘커피향’ 달달한 망고향의 ‘망고아이스’까지 다양한 맛과 향으로 구성됐다.



누베제로는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17,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약 2천개의 제품 후기가 궁금하다면 택샵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자. (※19세 미만에게는 절대 판매하지 않습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2
+1
0
+1
2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