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녹, 더현대 완판템 ‘헤어오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서 화장품·향수 랭킹 2위!

16

더현대서울에서 품절대란을 일으킨 ‘센녹 헤어오일’ 선물세트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화장품·향수 랭킹 2위에 올랐다. 1년차 신생 브랜드로서는 이례적인 성과다.

배쓰뷰티 트렌드세터 ‘센녹'(SENNOK)은 ‘센녹 글로시 에브리데이 헤어오일’ 선물세트가 지난 4월 12일 오전 10시 기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세계적인 브랜드들과 국내 유수 브랜드들을 제치고 화장품·향수 카테고리 랭킹 2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센녹 담당자는 “애프터배스 시리즈와 함께 ‘센녹 글로시 에브리데이 헤어오일’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면서 “헤어오일이 워낙 큰 사랑을 받고 있어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조만간 헤어오일 향으로 확대된 라인업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센녹 선물세트는 매력적인 향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센녹 글로시 에브리데이 헤어오일’과 귀여운 헤어스타일링템 ‘베이비 스크런치’로 구성됐고, 선물포장 서비스와 메세지카드, 바디로션·바디워시 샘플도 증정해 카카오톡 이용자들에게 센스있는 스몰럭셔리 기프트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센녹은 2023년 4월 브랜드 론칭 후, 나이스웨더 더현대 서울점에서 입고물량을 수차례 완판시킨데 이어 콜라보 팝업스토어 매장을 확대했고, 프리미엄 리조트·호텔 ‘아난티’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몰에 입점하는 등 국내 오프라인 채널을 빠르게 확대해 왔다. 지난 8일에는 국제박람회 ‘2024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서 30여 개국 200여 기업으로부터 러브콜을 받는 등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며 배쓰뷰티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센녹'(SENNOK)은 목욕문화 기반 라이프스타일 뷰티브랜드다. 깨끗하고 순수한 ‘나’를 온전히 느끼며, 소중한 몸과 마음을 돌보는데 집중할 수 있도록 자연 그대로 담아냈다. 목욕 후 편안함을 오래 지속시켜주는 은은한 퍼퓸과, 배스·바디케어, 핸드·풋케어 라인, 우드 괄사 등 일상에 스며드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