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마라 짜파게티도 있다? 성수동 ‘짜파게티 팝업’ 속 이색 메뉴들

17

최근 성수동에서 가장 핫한 팝업스토어가 있다고 하는데요. 웨이팅 30분은 기본일 정도로 많은 인파가 모여드는 이곳은 ‘짜파게티 분식점’입니다. 올해로 40주년을 맞아 오픈한 이곳에 방문하면 입구에서부터 대왕 짜파게티가 시선을 압도하는데요. 오직 팝업에서만 맛볼 수 있는 스페셜 메뉴들 인기도 어마어마했습니다.

농심

먼저 짜파게티에 얼얼한 마라 향이 어우러져 한 입 먹어보면 계속 땡기는 ‘마라 짜파게티’가 가장 인상적이었는데요. 이외에도 앵그리 라볶이나 SNS를 뜨겁게 달궜던 화제의 ‘신라면 볶음밥’도 있어 취향에 따라 이것저것 먹어볼 수 있었습니다.

플레이존으로 이동하면 다양한 게임들이 펼쳐지는데요.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요일에 따라 라면을 받는 캘린더 게임과 짜파게티 요리력 테스트 등 친구끼리 즐기기 딱 좋은 게임들이 다양합니다. 대형 짜파게티 모형도 있으니 인증샷 찍는 것도 잊지 말아야겠네요!

마지막 굿즈존에서는 나만의 커스텀 파우치도 만들 수 있는데요. 다양한 미션들을 진행하며 스탬프를 모으면 ‘짜파게티 요리사 자격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구석구석 깨알같은 공간으로 꾸며놓은 ‘짜파게티 분식점’은 5월 11일까지 운영되는데요. 벌써 외국인들에게도 엄청난 인기를 끄는 곳이라고 하니 늦지 않게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