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를 잠재우고 일상 속 에너지를 더해주는 건 역시 시원한 음료나 커피 한잔만 한 게 없다. 이에 아이스 트레이는 없어서는 안 될 필수템이 됐다.
그러나 사방으로 흩어지고 튕기는 얼음, 비틀어야 하는 귀찮음 등으로 얼음틀 사용이 꺼려진다면?
이들을 위한 완벽한 꿀템이 나왔다.
바로 1만원대 ‘라이프미 보석 아이스케이커+왕구슬 아이스메이커 세트’다.
보석 아이스메이커는 아코디언 구조로 사이즈 조절이 자유롭고 스탠드형 마개 타입으로 보틀/아이스메이커/아이스팩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반짝반짝한 큐빅 모양의 아이스 트레이와 6.3cm 초대형 왕구슬 아이스 트레이로 집에서도 나만의 홈 카페를 즐길 수 있다.
아이스팩 대용으로도 활용이 가능해 용도에 따라 양쪽 개폐, 한쪽 개폐 용량으로 물을 담아 얼릴 수 있고, 캠핑이나 야외 활동 혹은 간단한 도시락을 쌀 때도 편리하게 활용 가능하다.
특히 주입구에서 얼음을 털어내는 방식으로 손이나 기타 도구를 사용할 필요 없이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얼음을 꺼내어 사용할 수 있다.
돌기형 실리콘 손잡이는 영하에서도 얼지 않아 파손의 위험이 적고, 핸드캐리가 가능한 디자인으로 이동 시 매우 편리하다. 우수한 내열성 제품으로 끓는 물에 열탕 소독이 가능하며 사용 후 간단하게 접어서 보관하면 된다.
보석 아이스메이커는 큐빅 결정체가 얼음이 되어 반짝반짝하고, 왕구슬 얼음은 동글동글한 모양이 어떤 용기와도 어우러짐이 좋고 점보사이즈로 일반 얼음에 비해 쉽게 녹지 않는다.
라이프미 보석 아이스메이커+왕구슬아이스메이커 세트는 현재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12,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올여름, 늘 지겹게 먹던 사각 얼음 대신 색다른 두 가지 얼음 트레이로 새로운 아이스 음료의 매력에 풍덩 빠져보면 어떨까.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중국 U-23 축구 대표팀 감독이 황선홍호에 패배한 뒤 강렬한 한마디 남겼다 (+이유)
- 1년 전보다 평균 2배 많은 돈 벌고 있는 이 업계 상황, 월급 알면 깜놀한다 (+일본)
- “XX 힘든데 그만들 좀…” 김새론 오늘(20일) 또 의미심장한 영상 연달아 빛삭
- 황선홍 감독에게 다가오는 일본전을 앞두고 마음 찢어지는 소식 전해졌다 (+이유)
- “눈썹, 인중, 구레나룻…” 잔털까지 정리되는 1만원대 멀티 제모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