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춧가루 잔뜩 낀 배수구… ‘이것’ 하나면 악취, 끼임 올킬

16

보이지 않아 묵혀둔 음식물 찌꺼기
물때로 인한 찝찝하고 꿉꿉한 배수구
사각지대와 틈 사이에 낀 음식물로 인한 악취
셔터스톡

비위생적인 싱크대를 간편하게 관리하고 싶다면 주목. 최근 이런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줄 신통방통한 아이템이 출시됐다.


뒤집어서 털면 배수구망 청소가 끝난다는 ‘스텐304 배수구망+덮개’다. 음식물 끼임 없이 배수를 원활하게 해주면서 벌레 차단 기능까지 있어 주부들 사이에서 호평을 이루는 꿀템이다.


1. 곡선형으로 물때와 곰팡이가 생기지 않고
2. 끼임 없이 음식물을 버릴 수 있으며
3. 각진 부분 없어 세척도 간편하다.
택샵에서는 스텐304 배수구망+덮개 세트를 단독 38% 할인, 1만원대에 판매하고 있다.


해당 제품의 가장 큰 차별점은 ‘촘촘한 타공 거름망’이다. 음식물 찌꺼기만 깔끔하게 거를 수 있도록 거름망이 촘촘해 탁 털어 비워주면 음식물이 남김없이 떨어진다.




특히 ‘곡선형 설계’로 틈새에 끼이는 잔여물이 없어서 좋다. 배수구 바닥과 벽에 밀착되는 일자형 형태의 기본 배수망과 달리 동그란 곡선형으로 통풍이 원활해 물때와 곰팡이도 쉽게 생기지 않는다.


모서리 부분에 음식물이 자주 끼어 구석구석 세척이 어려웠던 불편함을 없애 솔이나 스펀지 없이도 깔끔한 청소가 가능하다. 배수구에 딱 맞는 규격으로 내경 14~15cm인 국내 가정용 싱크대 배수구 모든 곳에 사용 가능하다.



함께 증정되는 배수구 커버 또한 제품 전체가 스테인리스로 제작돼 매우 위생적이다. 반원모양 구조와 두 개의 구멍으로 탈거가 가능하며 젓가락, 숟가락 등이 빠질 염려 없이 악취까지 잡아준다. 초파리가 꼬일 일도 없다.


구매자들은 “음식물이 가운데로 모아져서 너무 편하고 내구성이 튼튼해요”, “날카롭지 않아 맨손으로 잡아도 다칠 염려 없어요”, “뚜껑이 있어 악취가 안 나네요” 등 반응을 보였다.

스텐304배수구망+덮개 세트는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단독 최저가 18,500원으로 판매되고 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