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전작 뛰어넘을 수도” 예고편 공개되자 역대급 반응 쏟아진 ‘조커2’

49

팝스타 레이디 가가의 출연 소식으로 지난해 화제를 모았던 영화 ‘조커: 폴리 아 되’. 모두가 기다린 조커의 후속작이기에 개봉만을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이 많을텐데요. 지난 10일 마침내 공식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습니다.

이하 워너브라더스

영상에서는 ‘할리퀸’ 레이디 가가와 ‘조커’ 호아킨 피닉스의 옥중 러브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내면의 이야기를 공유하며 깊은 관계를 맺은 두 사람은 함께 감옥에 불을 지르고 추격전을 벌이는 등 광기 어린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 잡았습니다.



특히 할리퀸이 면회실 유리창에 립스틱을 긋고 이에 맞춰 조커가 웃음 짓는 장면을 두고 “소름 끼친다”는 반응이 터져나오고 있죠.


또 이번 작품은 뮤지컬 영화로 제작된다고 하는데요. 예고편에서도 조커와 할리퀸이 함께 피아노를 연주하고 춤을 추는 모습들을 살짝 엿볼 수 있죠. 국내 팬들 또한 “미장센 장난 아니다”, “전작을 뛰어넘을지도 모른다”며 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조커: 폴리 아 되’는 오는 10월 국내에 개봉할 예정으로, 황금사자상을 받았던 토드 필립스 감독이 이번에도 메가폰을 잡아 기대감을 더했는데요. 전작이 명작으로 평가받은 만큼 후속작 또한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