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로 금연 성공?” 11가지 향의 무니코틴 슬림 전자담배

19
‘작심삼일(作心三日)’

담배 끊기를 시도하다 실패한 사람들이 자신의 의지박약을 탓하며 내뱉는 사자성어다. 사람은 대개 금연 시도 사흘째 되는 날 담배의 강렬한 유혹에 무너지고 만다.

담배를 피우는 두 가지 이유는 ‘니코틴 중독성’과 ‘습관’이다.

잠에서 깼을 때, 식사 후에, 술을 마실 때, 스트레스를 받을 때 등 습관처럼 담배를 피운 상황에 처하면 저절로 담배를 찾게 된다. 금연 성공을 위해선 이 두 가지 요인을 적절하게 파악해야 한다.

◈ 니코틴 검출 0% 무니코틴 전자담배 인기

힘든 금연 도전. 이젠 인체에 무해한 대체재로 전환해보는 건 어떨까?

진한 맛 표현과 연초와 유사한 흡연 타격감으로 누적 판매량 30만개를 돌파하며 국내 1위로 등극한 일회용 전자담배가 있다.


바로 ‘쥬스틱 써퍼 슬림한 일회용 전자담배’다. 잦은 누수, 액상 충전, 코일팟 교체 등의 번거로움이 없으면서 입안에 파도처럼 시원하게 휘몰아치는 쿨링감이 특징이다. 현재 택샵에서 8,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이 전자담배는 한 번 쓰고 버리는 비충전 방식으로 관리가 필요 없고, 1500회 흡입이 가능하다.

맛은 총 11가지다. 자몽, 리치, 피치파인, 스트로베리, 블루큐라소, 퓨어멘솔, 스파클링라임, 아이스망고, 스파클링아나나스, 아이스허니로스팅, 클래식 스텔라 중 원하는 맛을 선택할 수 있다.



기기 하단의 LED 불빛이 점멸된다면 주입된 액상이 고갈되었거나 배터리가 다 사용된 거니 사용을 멈추거나 버리는 게 좋다.

구매자들은 “쥬스틱 덕에 담배를 끊었다”, “충분한 타격감과 목 넘김! 맛이 너~~무 좋아요”, “입안이 시원하고 연초 대용으로 최고!” 등 반응을 보였다.


쥬스틱 써퍼 슬림한 일회용 전자담배는 현재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8,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19세 미만에게는 절대 판매하지 않습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