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9일) 맥도날드 깜짝 신메뉴 발표…고객들 니즈 제대로 파악했다

21

춘식이 인형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맥도날드 제공

9일 뉴스1에 따르면 맥도날드는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춘식이’와 협업해 한정 스페셜 팩 ‘춘식이 콜렉터 팩’ ‘춘식이 팩’ 2종을 11일 출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출시 예정인 스페셜 팩 2종은 맥도날드와 춘식이가 만나 탄생한 ‘춘식이 고구마 후라이’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이다.

‘춘식이 고구마 후라이’는 기존 ‘후렌치 후라이’와는 차별화되는 달달하고 바삭한 맛이 특징으로 맥도날드의 새로운 한정 사이드 메뉴다.

이번 협업은 평소 고구마를 좋아한다는 춘식이의 설정을 착안해 진행됐다.

‘춘식이 콜렉터 팩’은 춘식이 고구마 후라이와 음료(M), 한정판 ‘춘식이 인형’ 4종 세트로 구성됐다.

기간은 출시일 당일에만 맥도날드 매장(일부 특수매장 제외)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춘식이 팩’은 춘식이 콜렉터 팩과 같은 구성에 한정판 인형을 한 가지 선택할 수 있으며, 기간은 오는 12일부터 매장과 맥딜리버리를 통해 재고 소진 시까지 만나볼 수 있다.

단, ‘춘식이 ‘팩’은 다른 배달 플랫폼을 통해 구매할 수는 없다.

스페셜 팩 2종에 포함된 한정판 ‘춘식이 인형’은 ‘크루 춘식이’ ‘아이스크림콘 춘식이’ ‘후렌치 후라이 춘식이’ ‘종이백 춘식이’ 4종이다.

모두 춘식이가 지닌 귀여운 매력에 맥도날드 특유의 감성이 더해져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한편 춘식이 인형 출시 소식이 전해지자, SNS에는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일부 네티즌들은 X(옛 트위터)를 통해 “놓칠 수 없는 귀여움이라 사러 간다” “이건 꼭 사야 해” “아이스크림콘 춘식이 갖고 싶다” “맥도날드 춘식이 너무 귀여워” 등 반응을 보였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