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저녁, 37년 전통 낙지새우볶음

39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2023회에서는 ‘전설의 맛’,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 ‘나나랜드’, ‘생생현장’, ‘골든타임 히어로’ 코너가 안방을 찾는다.

낙지새우볶음 이해를 돕기 위한 참고 사진(기사와 관련 없음) / photohwan-shutterstock.com

먼저 ‘전설의 맛’ 코너에서는 37년 전통 ‘낙지새우볶음’이 소개된다.

부산 금정구에 위치한 ‘박기모조방낙지’는 1963년 범일동 조방앞(조선방직 앞의 준말)에 처음 문을 열고 50년 세월 동안 낙곱새 마니아들이라면 반드시 먹어봐야 할 필수 맛집으로 발전했다.

이곳은 바다 내음이 가득한 낙지볶음, 낙새볶음, 한우 낙곱새볶음, 연포탕, 한우 곱창전골, 산낙지볶음 등을 맛볼 수 있다.

총 501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를 보면 “음식이 맛있어요”, “재료가 신선해요”, “친절해요”, “양이 많아요”, “가성비가 좋아요” 등 반응이 이어졌다.

이어 ‘생생현장’에서는 대천 여행 중이라면 반드시 방문해 봐야 하는 맛집 ‘대천키조개삼합 본점’이 소개된다. 이곳은 ‘키조개 해물 삼합 구이’부터 ‘키조개 해물 샤브샤브’ ‘쭈꾸미 샤브샤브’ 등 다양한 해산물 요리가 준비돼 있다.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 코너에서는 경상남도 거제시 물회 맛집 ‘웅아물회’가 나온다. 현지인들도 줄 서서 먹는다는 이곳은 멋진 오션뷰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물회,전복영양돌솥밥,성게비빕밥,멍게비빕밥,매운탕등식사류도점심밥으로인기가좋으며,저녁에는서민갑부에출연한해녀가잡은싱싱한스끼다시가풍성한강성스폐셜한상차림으로저렴하고푸짐해서거제도 가족모임과단체 예약으로유명한거제도횟집이다.

이날 2tv 생생정보 맛집 방송은 KBS 강승화, 이선영, 이각경 아나운서가 진행한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은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살아 움직이는 생생한 현장은 물론 맛있는 음식 등 유익하고 알찬 정보를 제공한다.

KBS2 ‘생생정보 맛집오늘’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35분이다.

물회 이해를 돕기 위한 참고 사진(기사와 관련 없음) / allybally4b-pixabay.com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2023회 방송 정보]

1. 생생현장

<수심 15m 바다에서 직접 캐는 키조개잡이 현장>

– 상호 : 대천키조개삼합 본점

– 주소:충남보령시해수욕장 8길51

2. 전설의 맛

<37년 전통 낙지새우볶음>

– 상호 : 박기모조방낙지

– 주소 : 부산광역시 금정구 부곡로 141번길 4

3.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

<개그맨 김원효의 경상남도 거제시>

– 상호 : 웅아물회

– 주소 :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해안로 171

– 상호 : 거제요트해마요팅

– 주소 : 거제시 장목면 관포길 60-1

4. 나나랜드

<귀농 부부의 행복 놀이터>

– 상호 : 예단비농원

– 주소 : 경북 문경시 산양면 형천길 15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습니다.
KBS ‘2TV 생생정보’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