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와 함께” 블랙야크, 봄 아웃도어 화보 공개

10
이하 블랙야크

고기능성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자연 속으로 걸어가고 싶게 만드는 아이유의 봄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화보에서 산행의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고어텍스 등산화에 바람막이, 팬츠, 배낭 등을 활용해 봄기운이 가득한 아웃도어 패션을 제안한다. 특히, 독자적인 기술력이 담긴 등산화, 트레킹화를 자신만의 매력을 더해 스타일링하며 당장이라도 자연 속으로 걸어갈 등산화 연출법의 정수를 보여줬다.

화보 속 등산화는 2024년 봄 신제품 ‘요크셔 The First GTX’다. 요크셔는 흔들림 제어, 충격 흡수, 접지력, 투습력 등을 높여 안정감과 편안함만 남기는 등산화 기술력이 대거 반영됐다. 차분한 색감과 간결한 디자인으로 산행은 물론 일상에서 고프코어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등산화와 함께 소화한 바람막이는 날씨와 기온의 변화가 잦은 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 기능적으로 입을 수 있는 제품들이다. 그 중에서도 블랙&화이트 패션을 연출한 초경량 후드 일체형 방풍 자켓은 ‘라이트피크패커블자켓’이다. 이외에도 실버 베이지의 ‘나노AWC자켓’, 라이트 블루의 ‘노카엔 GTX 3L 자켓’, 푸시아 컬러의 ‘다나스 GTX 자켓’을 착용해 범용적인 모노톤부터 봄의 생기가 느껴지는 비비드한 색감의 자켓까지 다양한 바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매 시즌 아이유 등산화, 아이유 바람막이로 불리며 대중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만큼, 이번 봄 아웃도어 화보 역시 그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고기능성 제품들을 다양하게 제안한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