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맣게 탄 냄비 힘들이지 않고 ‘새것처럼’ 세척하는 수세미

133

과도한 조리로 냄비 밑이 까맣게 타버린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 것이다. 타는 건 한 순간이지만 탄 부분을 청소하기 위해서는 엄청난 시간이 걸린다. 보통 냄비의 탄 부분을 없애기 위해 철 수세미로 박박 문지르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하지만, 무리한 힘을 주며 바닥을 벗겨내는 것은 냄비의 탄 부분뿐만 아니라 코팅까지 벗겨져 손상이 가기 마련. 물로 불리거나 수세미로 문질러도 잘 닦이지 않는 탄 냄비, 어떻게 새것처럼 만들 수 있을까? 이에 당신의 냄비를 새것처럼 만들어줄 스마트한 방법을 소개한다.


바로 ‘라이프레시피 매직 탄세미’로 냄비를 닦아주는 것이다. 탄 냄비 세척에 특화된 제품으로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오래된 탄 자국, 찌든 때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거의 무슨 탄 냄비 전용 지우갠데요?”
“몇 년간 묵혀뒀던 인덕션 탄 자국 깔끔하게 사라졌어요”

“대충 살살 문지르기만 했는데도 잘 지워져요” 등 극찬 후기가 이어지는 매직 탄세미.


가장 큰 장점은 탄 자국, 찌든 때의 정도에 따라 양면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브라운면은 심한 탄 자국과 찌든 때 제거에, 블랙면은 일상적인 자국 제거+마무리 광택처리에 사용하면 된다.


방법은 간단하다. 미지근한 물에 탄세미를 충분히 적시고 세제를 묻혀 표면의 결대로 살살 문질러주면 된다. 철수세미를 쓸 때처럼 스크래치 걱정이 없으며 원하는 크기로 잘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탄세미는 탄 냄비 닦는 법 이외에도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기름때와 찌든 때 제거뿐만 아니라, 스테인리스 식기의 연마제거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싱크대 물때 세척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라이프레시피 매직 탄세미 (2개입)’는 현재 택샵에서 81%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7,8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평소 냄비, 프라이팬을 잘 태우거나 인덕션이 탄 적이 한 번이라도 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