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에 김연경, 슬기, 코쿤까지..” 요즘 대세 총출동 한 언더아머 신규 캠페인

66

대세 배우 ‘송강’과 함께한 SS24 브랜드 화보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던 ‘언더아머’. 이번에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또다시 주목받고 있다.

‘2024 브랜드 캠페인: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캠페인에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꿈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든 사람들을 응원한다는 메시지가 담겼다.

실제로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는 정신력과 겉으로 드러나지 않은 잠재력에 대해 이야기 하며, 그 모든 과정을 언더아머가 서포트하겠다는 의지를 전하고 있다.

이하 언더아머

이번 캠페인에서는 그야말로 역대급 인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내 안의 소리에 집중하고자 멘탈 트레이닝 중인 배구선수 김연경을 비롯해 브라운관 바깥에서 몸과 마음을 단련하며 다음을 위해 준비하는 배우 송강의 모습이 담긴 것이다.



또 본인의 길을 느리지만 탄탄하게 만들어 가고 있는 아티스트 슬기, 내 안의 강인함을 믿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의 모습도 함께 담아 내 브랜드 캠페인의 진정성을 높였다.

특히 코드 쿤스트는 언더아머 SS24 캠페인을 위해 직접 프로듀싱한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선보였으며, 쿠기가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를 주제로 랩 가사를 쓰고 노래해 특별함을 더했다.



한편 캠페인 영상과 함께 공개된 SS25 컬렉션을 통해 언더아머의 새로운 스포츠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SS24 대표 제품 중 ‘UA HOVR 에퍼리션 운동화’는 2009년에 처음 출시된 후, 언더아머 아카이브에 있던 UA 에퍼리션을 리뉴얼해 다시 선보이는 제품이다.

요즘 유행하는 레트로 감성이 디자인에 녹아 있는 것은 물론, UA HOVR™ 쿠셔닝이 업그레이드돼 하루 종일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UA 언스타퍼플 플리스 풀 집’은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하며, 통기성이 뛰어나 간절기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또 윈드브레이커인 ‘UA 레거시 클링클 재킷’은 가벼우면서 뛰어난 통기성을 제공해 운동할 때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유니크한 크링클 우븐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이 뛰어난 점도 특징 중 하나.


한편 언더아머는 3월 14일 메인 필름 론칭에 이어 김연경, 송강, 슬기, 코드 쿤스트 네 주인공 각자의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이야기가 담긴 서브 영상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서브 영상에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네 사람이 직접 전하는 진솔한 ‘나만의 언더 스토리’ 가 담겨 있으며, 언더아머는 연중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에너지를 계속해서 이어갈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