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봉 당장 멈추세요” 귓속 청소하는 진동 흡입 귀이개

82

귓속에는 늘 어느정도의 귀지가 존재한다. 가끔은 간지럽기도, 덜그럭 소리가 들리기도 한다.

귀지를 제거하겠다고 면봉으로 자극을 주면 귓구멍 주변 피부가 손상되면서 가려움이 심해지거나 염증이 생길 수 있다. 이는 청각 기능을 손상시키는 원인이 될 수 있다.

셔터스톡

귀가 간지럽거나 귀지가 신경 쓰인다면 시중에 나온 ‘진공 흡입 귀클리너’를 활용해 보자.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귀를 팔 수 있으면서 마치 이비인후과에 간 듯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현재 택샵에서 72% 할인가 5,6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 귀클리너는 긁어내는 귀이개가 아닌 진동과 흡입, 더블 무빙으로 귀 내부를 청소하는 아이템이다.

부드러운 재질과 탄성으로 귀 안쪽의 여린 살에 닿아도 살결에 상처를 주거나 부담을 주지 않는다. 사람의 귓구멍부터 고막까지의 평균 거리 2.5cm의 노즐 마개가 붙어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좋다.


# 직접 사용해 봤다.

작동 시 귀에 넣어도 무리 없는 진동 세기에, 생각보다 귀지를 깔끔하게 빨아들였다. 진동으로 시원하게 귓속을 청소하면서 떨어진 귀지는 즉시 흡입해 불편함이 없었다.


또한 노즐을 통해 자잘한 귀지들도 깔끔하게 흡입되어 귓속을 개운하게 정리할 수 있다.

구매자들은 “흡입하는 부분이 딱딱하기보다 약간 말랑해서 아프지 않아요”, “귀지 싹 흡입하니 속이 시원하다”, “면봉으로 귀 파면 곰팡이 생겨서 병원 신세 지는데 그럴 걱정 없어서 좋음”, “힘 하나 안들이고 청소 가능해요” 등 만족 후기를 남겼다.


‘진공 흡입 귀클리너’는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단독 특가 5,6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젠 귀지를 없애기 위해 면봉으로 고군분투하던 지난날에 작별을 고하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