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걸이 어깨 자국 ‘골치’… 이거 하나면 간편하게 해결!

117

점점 기온이 올라가며 이제는 두꺼운 옷을 정리해야 할 때이기도 하다.

겨울 기본템 중 하나인 니트는 포근한 질감과 도톰한 소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하지만 니트를 옷걸이에 잘못 걸어 놓을 경우, 옷걸이 모양 그대로 어깨 부분이 튀어나와 이른바 ‘어깨뿔’이라 불리는 옷걸이 자국이 남기 십상이다. 니트는 제대로 관리하지 않을 시 본래 모양이 변형되어 오래 입기 어려우며, 보풀 또한 생기기 쉽다.

이하 소셜홀딩스

이럴 땐 ‘어깨뿔방지 옷걸이’를 사용해 보자.

옷의 ‘각’을 살리고, 모양을 흐트러지지 않도록 해주기 때문이다.

택샵에서 내놓은 ‘어깨뿔 방지 옷걸이’는 전체가 PP재질로 옷이 흘러내리는 걸 방지함과 더불어 튼튼함을 자랑한다. 또한 안정적인 와이드 라운드형 디자인의 설계를 더하여 어깨뿔, 즉 어깨 자국이 만들어질 수 없도록 만들어졌다.

자켓, 셔츠, 티뿐만 아니라 바지, 슬립까지 다용도 맞춤 옷걸이다. 무거운 니트부터 부피가 큰 여러 외투까지도 문제없이 보관할 수 있다.

구매자들은 “옷장정리한다고 50개 구매했는데 대만족” “와 이 제품 정말 대박ㅠ 옷 흘러내림 없이 잘 걸려요” “흘러내림 없이 튼튼해서 무스탕 걸어도 끄떡없네요” “니트 어깨라인 이쁘게 잘 잡혀요!” 등 후기를 남겼다.

그레이/화이트/블랙 세 가지 색상의 ‘어깨뿔방지 논슬립 옷걸이’는 현재 택샵에서 48%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5p+5p 총 10개 9,9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