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색된 줄눈을 하얗게” 바르고 다듬고 제거까지 되는 ‘이것’

101

사이사이 물때 낀 화장실 타일 줄눈, 곰팡이와 먼지 폭발인 창틀 실리콘.

청소 솔이나 칫솔로 벅벅 닦아봐도, 곰팡이 젤과 락스로 청소해 봐도 완벽히 깨끗해지지 않는다면, 이 아이템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셔터스톡

‘실리콘 줄눈커버 세트’다.

이 아이템 하나면 업체를 불러 시공해야 하는 번거로운 일에서 해방될 수 있다.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단독 특가 9,500원에 판매 중이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부착하려는 곳 물기와 이물질을 깨끗이 닦아준 뒤 실리콘을 서서히 눌러 짜면서 발라 부착하면 된다.

지저분하게 잘못 바른 실리콘이나 기존 실리콘은 스크래퍼를 활용해 제거하면 되는데, 이미 굳은 실리콘도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딱딱하게 굳은 실리콘은 금속 날로 제거하고, 벽바닥 타일에 묻은 잔여 실리콘은 스크래퍼로 깔끔한 제거가 가능하다.


5가지 모양의 실리콘 패드를 장착해 마무리해 주면 끝! 장소에 맞게 패드를 교체해 마감할 수 있다.


실리콘 보수제는 접착력이 매우 강해 충격, 바람, 물과 같은 외부 요소에 강하고 무거운 외벽을 고정할 수 있는 정도의 단단함을 자랑한다. 나무, 플라스틱, 금속, 벽돌, 콘크리트 등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으며 무향에 가까워 불쾌한 냄새가 없다.


사용 후 욕실 바닥 타일, 욕조 타일 줄눈, 변기 옆 줄눈은 물론 창틀, 벽에 난 구멍과 깨진 타일까지 낡은 욕실이 새 욕실처럼 변신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구매자들은 “자취방 화장실 줄눈 더러운 거 스트레스였는데 이걸로 새 화장실 만들었어요 ㅋㅋㅋ”, “사용법 쉽고 혼자서도 충분히 할 수 있음”, “무시무시한 곰팡이가 싹~~” 등 만족 후기를 남겼다.

실리콘 줄눈커버 세트는 현재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9,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줄눈부터 틈새까지 화장실 곰팡이 번식을 억제하고 싶다면, 이번 할인 행사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