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셔츠에 청바지로 완성한 ‘현실 남친룩’ (+브랜드 정보)

101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배우 이동욱이 변함없는 조각 비주얼을 뽐냈다.

지난 6일 이동욱은 행사 참석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해외로 출국했다.

출국에 앞서 이동욱은 세련된 남친룩의 공항패션을 선보여 로맨스 장인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동욱 / 아스페시

이동욱의 스타일리시한 공항패션을 완성해 준 제품은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스페시(ASPESI)로 알려졌다.

이동욱은 미니멀하면서도 클래식한 베이직 컬러의 트렌치코트를 매치해 봄 느낌을 물씬 풍겼다.

여기에 밝은 베이지 컬러의 패디드 셔츠와 티셔츠, 다크한 네이비 컬러의 루즈핏 데님 팬츠로 캐주얼한 무드를 더해주었다.

가격은 트렌치코트 93만 8000원, 셔츠 59만 8000원, 롱 슬리브 티셔츠 17만 8000원, 데님 팬츠 39만 8000원이다.

이동욱 / 아스페시

한편 이동욱은 최근 공개된 디즈니+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에 출연했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물이다.

극 중 이동욱은 킬러들을 위한 쇼핑몰 머더헬프의 사장이자 김혜준(정지안)의 삼촌 정진만 역으로 분했다. 그는 무심한 듯 조카를 위하는 삼촌의 모습을 섬세하게 표현해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는 평을 받았다.

이후 이동욱은 소속사 킹콩 bt 스타쉽을 통해 “여운이 남고 기억에 남는 작품이었으면 좋겠다. 설 잘 보내시고 건강하시길 바란다. 올해는 모두 행복만 하시길”이라는 종영 소감을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