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하나도 빠짐없이 귀여워” 이번엔 스타벅스 알바생 된 ‘춘식이’ MD 굿즈

85

보기만 해도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비주얼로 카카오프렌즈의 간판 스타라 불리는 ‘춘식이’가 스타벅스 알바생으로 변신했습니다. 바로 스타벅스가 춘식이 캐릭터와 협업한 MD 상품 ‘마이 버디’ 시리즈가 출시됐기 때문인데요.

스타벅스코리아

이번 신상 MD 라인업은 새 학기 시즌에 딱 맞는 12종의 굿즈들로 구성됐습니다. 가장 먼저 ‘라이언&춘식 젤로 콜드컵’이 눈길을 끄는데요. 바리스타가 된 춘식이가 일러스트로 그려져있으며, 컵 윗 부분에는 별모양 꽃가루 속 피규어가 쏙 들어가있죠.

이하 카카오

또 ‘바리스타 춘식이’의 모습을 그대로 옮긴 듯한 텀블러도 인기가 높은데요. 스타벅스 앞치마를 본따 만든 컵홀더 디테일에 감탄이 절로 나온다고 하네요.


이 외에도 피규어가 부착된 머그컵, 춘식이 스트로캡이 달린 스탠리 텀블러 등 하나부터 열까지 세트로 구매하고 싶을만큼 상당히 높은 퀄리티의 굿즈가 탄생한 듯 싶습니다.


스타벅스코리아

친구에게 선물하기도 좋은 ‘젤로 콜드컵’은 4만 8천원으로 가장 높은 가격대에 속한다고 하는데요. 이번 ‘마이 버디’ MD 시리즈는 바로 오늘인 3월 6일부터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선 판매하고 있으며, 7일부터는 스타벅스 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춘장이들이라면 늦지않게 달려가야겠네요!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