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10주년 기념 로고를 공개하고 올 한 해 의미와 혜택이 함께 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두 모양을 형상화한 브랜드 10주년 기념 로고와 함께 ‘10년지기 친구, 앞으로도 더벤티와 함께’라는 슬로건을 공개하고 고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전개한다.
기존 매월 20일에 진행했던 ‘더벤티데이’와 함께 매월 10일 미션을 통해 뱃지를 획득하고, 누적된 뱃지 개수만큼 고객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프로모션 ‘벤텐데이’도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20일 자사 멤버십데이 더벤티데이를 통해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판매하는 10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더벤티는 2014년 부산에서 ‘대용량’과 ‘가성비’ 콘셉트로 시작해, 국내에 ‘가성비 커피’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낸 국내 최초 대용량 가성비 커피 프랜차이즈다. 현재 더벤티는 서울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 1,300여개 가맹점을 오픈 및 운영하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해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원두 선택제’를 도입하고, 브라질 스페셜티 커피협회(BSCA)를 통해 인증받은 스페셜티 블렌드 자사 원두를 리뉴얼해 커피 퀄리티를 높이는 등, 창사 이후 지금까지 1,000원 대 아메리카노를 유지해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맛과 품질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정체성을 유지하고 있다.